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얘기

잠실이 대단한 점

by nutrient 2022. 3. 24.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잠실이 대단한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주시면 잠실이 대단한 점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잠실이 대단한 점과 관련된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글을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잠실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의 지역입니다. 잠실 내에는 잠실종합운동장과 롯데월드를 포함한 롯데타워 등 대한민국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여러 건물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압구정,반포: 아파트의 종착역 그냥 존나 비쌈
항상 가격으로 말해왔음 물론 압구>반포


대치동: 가격이 조금 떨어질지언정 보합하거나 신고가 잘나옴
압구,반포 대지지분 또라이급 이촌동 빼고는
가격으로 거의다 이김
(청담이랑 잠원은 압구반포에 꼽사리로 치고)


잠실은 근데 온갖 호재 몰빵해도 가격이 ㅈ밥임 ㅋㅋㅋ
개포동 딴다고 지랄도 이젠 그만하시고요 ㅋㅋㅋ
토허제 눌림목 가두리 ㅋㅋㅋㅋ 이지랄을 30년째 하네 ㅋㅋㅋㅋ
아선은 시발 대지지분이 ㅋㅋ 존나 큰데도 가격 ㅈ박은거 보면
알아야지 ㅋㅋㅋ 한강뷰가 보여도 돈있으면 비한강뷰 강남간다고요
괜히 잠실 갔다가 탄천 건너려면 인생 ㅈ박습니다 ㅋㅋㅋ
아선은 그말 물고 빠세요 스카이델리 봐도 부자 ㅈ도 안나오더만
이젠 아리하가 엘리트 씹어먹쥬???? 연식 차이는 시발
ㅋㅋㅋㅋㅋ 강남은 연식 ㅈ박아도 다 이깁니다 ㅋㅋㅋㅋㅋ

GTX는 한국부동산 역사상 최고의 거품 사업임

 

GTX는 한국부동산 역사상 최고의 거품 사업임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GTX는 한국부동산 역사상 최고의 거품 사업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주시면 GTX는 한국부동산 역사상 최고의 거품 사업임에 대해

tistorysolution.tistory.com

분당 입지가 전국 최고인 이유

 

분당 입지가 전국 최고인 이유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분당 입지가 전국 최고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주시면 분당 입지가 전국 최고인 이유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tistorysolution.tistory.com

대통령 집무실 전쟁기념관으로 갈 듯

 

대통령 집무실 전쟁기념관으로 갈 듯

[부갤 펌글] 대통령 집무실 전쟁기념관으로 갈 듯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주시면 대통령 집무실 전쟁기념관으로 갈 듯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tistorysolution.tistory.com


잠실이 대단한 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잠실이 대단한 점를 읽어보니 어떠셨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글이 있는 경우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