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얘기

카카오 연봉, 정말 네이버 보다 높나?

by nutrient 2022. 4. 7.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화제인 카카오 연봉, 정말 네이버 보다 높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카카오 연봉, 정말 네이버 보다 높나?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카오 연봉, 정말 네이버 보다 높나?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정보보안학과 연봉과 현실 - 보안은 3D?

인터넷에서 화제인 정보보안학과 연봉과 현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정보보안학과 연봉과 현실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

tistorysolution.tistory.com

 

네이버 월급 현실

인터넷에서 화제인 네이버 월급 현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네이버 월급 현실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네이버 월급 현실에 대해 궁금했

tistorysolution.tistory.com

 

 

카카오 평균연봉 1억7200만 실화냐?

남자 평균연봉 2억

여자 1억

이러니 누가 공기업을 가냐

금공? 금공따위 나대지도 못함

갓카오가 대한민국 최고 직장 중 하나임

외쳐 갓카오

한전 연봉 2배 이상

가자 갓카오로


카카오 연봉 15프로 인상 실화냐

5750? 신입 연봉


카카오 개발자 별거 없다 얘들아 ㅋㅋ


막 카카오 신입으로 들어가면

엄청난 개발자가 될 거 같고 그렇지? ㅋㅋㅋ

근데 현실은 카카오에 너같은 개발자만 몇백명임 ㅋㅋㅋㅋ

니가 거기서 엄청 대단한 일을 맡게 될것도 아니고 그냥 진짜 공장 컨베이어벨트 앞에서 조립하는 사람마냥 정해진 일만 반복적으로 하게될뿐임 ㅋㅋ

실력? 그런거 좃도 없음 그냥 이미지 때문에 착각하는 거지 ㅋㅋㅋ

차라리 한 시스템의 전체를 설계하고 구현하는 SI가 실력은 진퉁임 ㅇㅇ.

이바닥이 이미지랑 처우가 안좋아서 그렇지 실력으로 뜨자하면 김범수도 아닥한다

카카오 애들한테 납기일 주고 결제시스템 포함된 쇼핑몰 만들라고 해봐라. 혼자서 만들수 있는애 없을걸? ㅋㅋㅋ

반면에 카톡 선물하기 같은거 SI에선 일주일만 주면 기획서 보고서까지 쌉가능이다 ㅋㅋ

이쪽 업계에선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인데

프갤 뉴비들은 모르는거 같아 조금 써봤다 ㅋㅋㅋㅋ


네이버, 카카오는 개발자 기준 신입 연봉 얼마임??????????

둘 다 4000이상 주나요?


카카오 개발자 평균연봉이 2억 넘네


남성 기준 ㄷㄷㄷ


판교 카카오애들 30대에 평균연봉 2억찍음


왜 문과가 망했는지 이해가지?
대부분 컴공출신


카카오 연봉, 정말 네이버 보다 높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글이 있는 경우 다음 글들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싱글벙글 재미로 보는 한국여자의 다양한 얼굴유형.jpg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재미로 보는 한국여자의 다양한 얼굴유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재미로 보는 한국여자의 다양한 얼굴유형에 대해 아는데

tistorysolution.tistory.com

 

우크라이나 전쟁... 일본의 대응....jpg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우크라이나 전쟁, 일본의 대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우크라이나 전쟁, 일본의 대응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tistorysolution.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