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얘기

과천에 투자하면 하수인 이유

by nutrient 2022. 4. 13.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화제인 과천에 투자하면 하수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과천에 투자하면 하수인 이유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과천에 투자하면 하수인 이유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과천에 투자하면 하수인 이유

형이 누누히 말했잖아 ㅋ 과천은 넛크래커 입지다 ㅋ 모르면 외워라 



단순히 서울에 가깝다고 강남에 가깝다고 상급지가 아니고 앞으로 그리 될 수도 없는게 물리적거리는 단순히 상급지의 충분조건이 아니야 ㅋ



좋은교통, 예를들면 9호선급행 역세권 혹은 2호선라인 역세권 등은 충분조건이 맞음 ㅋ 왜냐하면 같은 지역내에서 가격히스토리 쭉 소팅해보면 거의 



correlation으로 나옴 



근데 물리적거리? 그게 맞는 명제라면 과천, 우면동 등이 그 가격인게 성립이 안됨 ㅋㅋ 금관구도 단순히 3대권역 접근성으로만 보면 입지적으로 빠지지 않지 ㅋ

 

세무사 vs 회계사, 어떤 직업이 더 좋을까? - 연봉, 개업

인터넷에서 화제인 세무사 vs 회계사, 어떤 직업이 더 좋을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세무사 vs 회계사, 어떤 직업이 더 좋을까?에 대해 아는데 도움

tistorysolution.tistory.com




만약에 내가 무주택자인데 그래도 사람이 살만한 동네, 좀 쾌적하고 내 애키우기 좋고 밤에도 큰 걱정없이 자유롭게 다니고 싶다면 과천에 1주택자로 짱박히는것도



크게 나쁘지 않은 선택임 ㅋ 심심하고 인프라 부족하고 교통 좀 불편해도 그 지역에서 사는거에 대한 만족도는 인풋대비 아웃풋이 좋은편임 



근데 2주택자 포지션을 원한다? 뭔가 내 1주택을 레버리지 활용해서 시기 잘 맞춰 상급지로 이동하고 싶다? 부동산자산을 늘리고 싶다? 그럼 과천에 들어가면 망하는거다 ㅋㅋ    



부동산은 호재를 먹고산다고 하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과천에 남은 호재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ㅋ 니들 gtx들어서고 위과선 진짜 연결되면 막 2배 뛸거같냐 ㅋㅋ



만약 다른지역말고 과천-강남 직결 노선을 놔주면 그건 과천 시세에 상당한 도움이 되겠지 ㅋ 근데 현실은 과천 1정거장 아래 인덕원에도 gtx놔주는거라고 ㅋㅋ



분판 신저가랠리다 뭐 재건축이슈때 비싸게 넘기고 뜨는거다 짖는애들은 걍 부동산 하지말고 ㅋㅋ 지금같은 규제떡칠시대에 이정도 거래량이 받쳐주는 지역 어디



인지 찾아봐 ㅋ   과천이 좆된건 신축박았는데 계단식 상승이 안나오고 이렇게 띄엄띄엄 저가거래가 박힌다는거지 ㅋㅋ 



과천에 대한 기대가치가 높다면 절대 이런 거래량, 시세는 나올수가 없음 ㅋ 



경부라인에만 투자해야한다는게 그냥 하는말이 아니야 ㅋㅋ 과충이들아 니들 신축팔고 분당 썩다리로 넘어오는게 올바른 선택이야 ㅋ

 

30대 후반 순자산 10억 넘어보고 느낀 점

인터넷에서 화제인 30대 후반 순자산 10억 넘어보고 느낀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30대 후반 순자산 10억 넘어보고 느낀 점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tistorysolution.tistory.com

과천에 투자하면 하수인 이유에 대해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보였습니다.

  1. 과천은 진짜 공급만 늘어나는 악재뿐이고
    시장에서 계속 안좋은 시그널들만 보인다..

  2. 과천 살 바에 광교투자함…

  3. 과천에 투자해서 순자산(양도세까지내도) 20억늘었는데 ㅋ ㅋ 보이는것만보니 모르지 ㅋ ㅋ 니들은 계속모른채살아라


과천에 투자하면 하수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글이 있는 경우 다음 글들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자들이 주식 수익률 높은 이유

인터넷에서 화제인 여자들이 주식 수익률 높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들이 주식 수익률 높은 이유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글을 읽고 여자들이 주식 수익률 높은

tistorysolution.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