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얘기

도쿄 넘사벽 재개발 조감도 크로스파크

by nutrient 2022. 5. 1.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화제인 도쿄 넘사벽 재개발 조감도 크로스파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도쿄 넘사벽 재개발 조감도 크로스파크

이미 개씹넘사벽;;;



이미 입지부터 그냥 넘사벽 수준이라서



실패하고 싶어도 실패하기가 힘든 상황 더군다나 프리츠커상 전세계 1위국가라서;



세계3대도시 도쿄의 위엄



도쿄 1인당 GDP 7.2만달러

똥쓰울 1인당 GDP 3.6만달러 (좆그지 ㅋㅋ)



아직도 똥쓰울에서 자식 낳는 벌레들 있나?

국적도 스펙인 시대

도쿄에서 태어나는 건 그 자체로 특권이자 스펙


도쿄 넘사벽 재개발 조감도 크로스파크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댓글로 도쿄 넘사벽 재개발 조감도 크로스파크에 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글이 있는 경우 다음 글들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아줌마가 살해당한 이유

인터넷에서 화제인 그것이 알고싶다, 아줌마가 살해당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아줌마가 살해당한 이유라는 글은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tistorysolution.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