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벌기쉬워요) 공부 못해도 연봉 1억 버는 방법

by nutrient 2023. 1. 24.
728x90
728x170

(돈벌기쉬워요)돈벌기 너무 쉽네요.



코로나는 예외로 하고요.

학교공부 1/100만 돈 공부 해도 돈벌기 쉽다는거 알게 됩니다.
우선 세상이 돈이 무한히 많다고 생각하시고요.
레드오션요?
세상은 돈벌이에 넓은 틈새가 널려있습니다.
직장생활하면 상사에 치이고 업무에 치여서 집에와서 TV보다보면 야성이 거세당해서 회사밖에 두렵게 느껴집니다.
장사하는 친구... 죽는 소리하는 사람 말구
사업하는 친구... 없으면
채널A 서민갑부 프로그램 돌려보기 전편을 다 봐보세요.
돈이 눈에 보인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게 됩니다.

길가다 간판 업종 하나 하나 돈을 얼마벌까... 어떤 가게가 잘될까...
매일 공부하세요. 인터넷 조사하고 해서... 돌아가는 방식을 좀 알아보세요.
서민갑부에 대충 다 나옵니다.

워낙 죽은 학교공부에 본능을 거세 당해서... 첨에는 잘 안보입니다.
한 일년 열심히 자영업자들 돈이 돌아가는 모양새를 보기 시작하면... 
길거리에 널린 돈이 눈에 보이게 됩니다.

이건 퇴사후 창업이나 업종 변경을 대상으로 말씀드립니다.

아까 밑에 법무사자격증 말씀하셨는데...
블로그에 등기 대행 20만원 광고해봐요. 시중 단가 30만원인데...
하루에 전화 10통이상 옵니다. 대도시 기준
그중에 3건만 하면 하루에 60만원 버네요.
내가 30만원 받을 이유없지요. 저단가로 치고나가는 전략...
하루3건만 채우고 더는 할필요없어요.
최 비수기에도 3건채우는 노력하시고... 성수기 그 이상 일이 들어오면 다 버려요.

기존 업자들 가격선 있는 것은 그냥 저가격으로 뚫어버림 됩니다.
하루 60만원 벌기 너무 쉽죠?
그런데 안해요.
그냥 안해요.

집에 계수대, 하수구 막힌거 뚫어주기....
보통 와서 뚫으면 15만~ 35만 받아가요.
블로그해서 하수구 뚫어드림... 하면 매일 바빠요.
그 기술 배우는거요?
쉬워요.
그런데 안해요.
돈벌기 쉽다 알려줘도 안해요.

해외유튜브, 국내 블로그 자료... 공부하구... 공부가 아니라 구경하구
장비간단한거 사서 해보면 쉬워요.
안해보고 어렵다 생각만 하죠.
그래서 기술자가 돈을 많이 받아가는 겁니다.

의료기기 영업사원이 수술실에 와서 수술하기도 하는거 아시죠?
병원에서 의사쓰면 비싸고 의료기기 영업사원 을이라서 시키면 와서 수술합니다.
의사가 수술하는거 대단해 보이죠?
수술이 경험해 보면서 숙달되는 것으로... 일반 기술이나 큰 차이 없어요.
대신 환자 수술하다가 수술칼로 동맥 잘못 건드리면 큰일나요.
해부학 공부했다고 아나요... 실제 사람 배를 열면 다 첨보는 듯한데...
에어컨 설치도 벽 뚫다가 수도관이나 전기선 뚫으면 큰일 나요...

의료쪽은 뭐 자세히 이야기하면 길지만요...
똑같은 증상에 나이에 그러면 아... 그 병이구나... 95%는 맞는데...
중요한 것은 오진할 수 있는 5% 예외상황, 특이한 합병증, 먹던 약등등.. 철저히 알고
판단하는 지식과 경험치를 쌓아야 명의가 되는 거구요.

마카롱 만들어 팔기...
디지탈 장의사...
고독사 특수청소
4,5,6월 에어컨 청소... 
개 좀 다룰줄 알면 개 훈련소...
요즘 동네 개,고양이 판매소...
어부... 얼마버는지 잘모를걸요
전기자격증... 저번에 말씀드렸고...
태양광이랑 전기차 충전기 설치로 때돈 벌어요...

돈 많이 번 사람이 한결같이 그래요.
월 300만 벌기와 3000만원 벌기...
3000만원 벌기가 더 쉽다고... 힘도 덜 들고 그래요....
지금 월300벌기도 이렇게 힘든데...
어떻게 3000을 벌어...? 여기서 10배 더 힘들게? 죽으란 말이냐?
이게 월급쟁이 마인드입니다.
결코 10배 노력, 고생이 아닙니다.ㅎㅎ

위에 등기대행과 하수구뚫기 이야기 했죠.
해보지도 않고 웃기지 말라고 다들 그러죠.
그래서 실제로 하는 사람이 적어요.ㅎㅎㅎ 참 웃기죠.
그래서 단가가 유지되고 있고요...

뭐가 포화고 가득찬건지 모르겠습니다.
대충대충하는 대충이들만 포화고...
언제나 제대로 하는 사람은 소수이고 항상 모자랍니다.

젊은이들 알바 쓸만한 애가 없다하는데... 
물론 돈을 적게 줘서 그렇겠지만...ㅎㅎ
자기일 처럼 능동적으로 열심히 하는 직원 잘 있던가요? 아주 드물죠.
그런 비율이 자영업자 에도 그대로 적용되요.
대부분은 그냥 저냥입니다.

겨울되면 밧데리 출력전압이 떨어져서 시동불량 많이 나와요.
블로그에 밧데리교체 올리고 출동나가세요.
본인차에 밧데로 몇종류 싣고 다니면서 갈아줘요.
돈 벌어요...
이거도 알려줘도 안해요.
물론 더 할만한거 있으면 그렇죠.

여름에는 밧데리 일거리 줄어드니까... 에어컨 청소하세요.

뭐 한꺼번에 할려고 하지말고 하루 10만 벌겠다 하고 뭐라도 해보세요.
할게 너무 많아요.

홍보는 블로그로 하세요.
언제 동영상 유튜브까지 합니까? 대충 블로그만 해도 되요.

그냥 미친척하고...
블로그에 심부름 센터 올리세요.
각종 자잘한 심부름 합니다.

별의 별 요청이 다 들어옵니다...
뭐하러 겁내요. 
그 중에 할수 있는 것만 하고 돈 받음 되지요.
누가 뒷조사하고 사람 때리랍니까? ㅎㅎ

중요한 택배 받아달라...
서류 좀 떼와달라...
거기 가서 그거좀 사와 달라...
누구 마중나가 달라...
집에 수도꼭지 갈아달라...
물건 옮기는데 도와달라...
친구 역할 해달라...

걍 쉬운일 3만원짜리 3개만하고 집에가요.
9만원 벌었네요.
200~300만은 그냥 벌려요.

제발...ㅎㅎㅎ 돈벌기 쉽다니까요.ㅎㅎ




* 경력10년요?
경력이 얼마나 허구적인 지표인데요...
다들 공부경력 12년 되지요?
그런데 결과치는 서울대 부터 반에서 꼴등까지 다양하네요.
공부 경력 12년 많큼이나 다양한 것이 자영업자의 실력입니다.

자기한테 맞는 것을 하고... 아래와 같은 공부를 치열하게 1년만 해보세요.
관련분야... 국내블로그, 업자카페자료, 업체홈페이지, 관련도서, 국내유트뷰, 해외유트뷰, 해외자료 번역...
그 바닥에 30년 한 사람보다 전문가 됩니다.

인생 경력 50년 되는데 왜 인생 달인이 못되죠?
스마트하고 열심해 해야 됩니다.
그럼 경력 1년이 30년을 거뜬히 이겨요.




(돈벌기쉬워요) 해보니까 되더라... 이게 비밀ㅎㅎ



여러번 말씀드려요.
자영업자 돈 잘 벌리는 사람은 입을 다문다고요.
그래서 돈 번다는 말이 안나와요.

그런데 왜 입을 다물까요?
나 이렇게 해서 서울대 의대 갔어요... 이건 공개해도 못따라해요.

그런데 자영업자 하는 일 90%는 거의다 따라하면 되는 일이예요.
너무 쉽게 따라 할수 있으니까 돈 벌린다는 말을 못하는 겁니다.

해보니까 이거 잘되더라... 이게 비밀인것입니다.
요즘 보니 부동산이 제일 돈벌기 쉽더만요...
해당지역 아파트 거래량 * 수수료 (양쪽) 나누기 등록 부동산업소수.... 해보세요.
월1,000 이상 나오네... 숫자로 보여지면 사람들이 그제서야 급 관심을 돌려요.

어떤 식당...
블로그 해서 다양한 식당 컨텐츠 올려서...
방문자 꾸준히 늘면... 그것만 쉬엄쉬엄해도... 홍보가 저절로 됩니다.
그 돌아가는 방식...그냥 알려주면... 아 그렇구나 하는 것들...

세상에 돈이 무한히 많아요.
항상 그렇게 생각하세요.

저번에 간단한 심부름해줍니다.
그냥 전화로 고민을 들어줍니다. 시간당 1만원...
이게 된다니까요...

해보니까 되더라로 하시면 거의 누구나 기본급 월 300부터 시작입니다.
시덥지 않은 계약직으로 들어가서 정규직화 띠두르고 애쓰고 하는 분들....
얼마나 세상을 좁게 사시는 건지... 

청소용역회사 계약직하지 마시고...
개인으로 건물 청소 외주업체를 하세요.


해보니까 되더라...

아직도... 앞으로도... 
이게 커다란 돈버는 비밀이라구요.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돈벌기쉬워요) 커피머신팔아서 한대에 300만원씩 벌어봐요


아무도 없는 길에 돈이 떨어져 있으면...?
줍는 행동을 해요??
그 행동은 다들 하죠...
허리숙여 주우면 돈을 번다는 확신이 있으니까요...

얄미운 부자 친구있으면? ㅎ
그 집앞에 매일 만원짜리 떨궈놔 보세요.
이 방법으로 만원짜리 줍고 다니는 구질구질한 모습을 연출해 볼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는 없으면 한참을 두리번 거릴겁니다. ㅎㅎㅎ
이건 농담이구요. 사람이 그렇다구요.ㅋㅋ

음 행동을 못하는 이유는 확신이 없어서 그래요.
안 믿어 지니까요...
사람은 이익이 믿어지는 것만 행동해요.
그런데 왜 부자 될... 큰 돈 벌수 있는 행동을 안하죠?
그냥 안믿어 지니까요.
그런 경험이 없었으니까요.

아이들 어릴때 보던 셋트책은 당근에 파세요.
중학생 정도 되면 직접 당근에 가격 알아보고 올려서 팔고 수익금의 반을 가지라고 해보세요.
돈벌기 시작은 장사입니다.
그러다가 자녀가 돈에 눈을 뜨면 하교길에 한번씩 동네 폐지에 셋트 책이 나오면 그거 들고와서 팔거예요.
세상에서 뭔가를 매입해서 되팔아 보는 것... 그래서 돈을 벌어보는 것...
적성까지 맞으면 그거 팔아서 스스로 아이폰을 살 수도 있고요.
아마 인생에 강렬한 경험으로 남을 겁니다.
정주영, 이건희, 김우중... 다 어릴때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자랐어요. ㅎㅎㅎㅎㅎㅎ

또 세상이 재미있는 것은
말을 안하면 사람들이 봐도 몰라요.
커피머신 이태리제 새제품 1500만원하고 그러네요.
한대팔면 300만원 이상 남을텐데... 일단 그걸 몰라요.
매일 봐도 그냥 커피머신인가보다... ㅎㅎㅎ 
아는 많큼 보인다는 말이 바로 이 말이죠.

커피점 컨셉잡고 오픈해주는 컨설팅업체, 장비 셋팅 납품해주는 업체, 폐업가게 중고 되팔이 업체...
커피재료 가공 납품업체... 커피기술 교육업체... 커피머신 수리, 오버홀 청소업체... 음 커피 카르텔이라고...? 
커피점도 마찬가지고 많이 벌고 성장했죠.
아무도 입밖에 돈번다는 소리 내지 않고서...ㅎㅎㅎㅎㅎㅎ
좀 얄밉고 화가나지 않으세요?ㅋ
분노가 변화의 시작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모를수 밖에 없는 이유가... 아무도 이야기 안해요.
거의 자기가 하는 사업에 사람들이 관심을 받는것을 극도로 꺼려요.
관심을 가지고 보면 알수 있으니까요... 또 왜? 쉬우니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

1200만원주고 커피머신 사와서 1500만원에 팔아서 설치해주고 300만원 남긴다.
사업할때 필요한 산수는 딱 이정도입니다.
한달에 몇대 나가니까 곱셈정도 추가되네요.
이렇게 너무 단순하고 쉬우니까 남들이 알아채면 금방 따라할 수 있으니까 남들이 알까봐 두려운 것입니다.

여기도 남편이 본인이 친척이 무슨 사업을 해서 돈을 많이 벌었는데 그게 뭔지는 안알려주죠.
그리고는 많이 궁금해 하고...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위에 커피머신 판매같은 거예요. 너무 쉬우니까...
아... 그게 그렇게 돈이 많이 남는거구나... 아하... 나도 해야징
이게 너무 싫은거예요.ㅋㅋㅋㅋㅋㅋ

개인 사업자가 좋아하는 말이 뭔지 아세요?
벼랑끝 자영업자, 80%가 1년안에 폐업, 영세자영업자, 피말리는 자영업자... ㅎㅎㅎㅎㅎ
어디서 부터 유래된 말인지... 
참... 진입장벽과 측은지심 유발하는 현실과 동떨어진 말이죠.
해보시면 알아요. 이게 왜 벼랑끝이지? 좋기만 한데...?

돈벌 일이 뭐긴요...
내가 일년동안 쓰는 돈... 그거다 모아보세요.
그 많은 지출의 한 30%정도는 소매판매자가 수입으로 가져갔습니다.
그걸 내가 판매자가 되어보세요.
새로운 세상이 열립니다. 

커피머신은 한대팔면 300만원 한달 월급이예요.
천만원짜리 실험실 장비도 팔면 300만원 남아요.
그럼 1억짜리 이공계 실험실 장비는 3000만원 남겠네요?
네 맞아요.ㅎㅎㅎㅎㅎㅎㅎ
박사 어렵게 하지 말고 실험장비 파는게 훨씬 낫습니다.
이건 박사논문에도 안나와요.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돈벌기쉬워요) 눈뜨자마자 남을 위해 사는 사람들ㅎㅎ


세상 사람들이 이기적으로 보이나요?
제가 보기에는 남을 위해서 살겠다고 결심한 사람들만 많은 것 같은데요.

아침에 눈뜨자 마자 스마트폰으로 또 밤사이에 세상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보는 사람
자신이 밤사이에 어떻게 되어가는지 관심없고 세상에 관심이 쏠려있는 사람
그리고 시간이 되면 끌려나가 듯이 출근을 하는 사람
내 계획대로 살지 못하고 남(사장)의 계획대로 살게 됩니다.

사람들은 참 이타적으로 살고 있습니다.
눈뜨자 마자 남들의 뉴스, 남들의 SNS, 남들의 유튜브를 봐주면서 그들이 부자가 될수 있게 돕고 있으니까요.
눈감을때도 스마트폰으로 안 중요한 뉴스, 남들의 SNS, 남들의 유튜브를 봐주다가 잠듭니다.

그럼 왜 우리는 눈뜨자 마자 내자신, 내계획, 내모습에 관심을 안 가지는 걸까요?
내가 위대해 질수 있다는 믿음의 씨드(씨앗)을 가지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마음이 훈련으로 업그레이드가 된다는 것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바윗돌 사이에 숨어서 세상만 두리번 거리다가
바윗돌이 치워지면 도망가는 도마뱀처럼 살고 있는 것은 아닌지요?

내가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보다 위대한 것은 없습니다.
성공관련 책을 읽으면서 길어도 3년이면 셀프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 내 자신에 대한 긍정확언을 100일 동안만 해보세요 =
내가 내자신에게 긍정의 씨앗을 심는거예요.

인간의 유전자는 1만년전이나 지금이나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진부하고 고루한 이야기처럼 들립니다.
그런데 그걸 또 하는 사람은 1%정도 밖에 안됩니다.
= 내 자신에 대한 긍정확언을 100일 동안만 해보세요 =

도저히 내 인생은 다음 기회에 라고 생각되시면...
자녀들에게 아침, 저녁으로 말로 해줘보세요.
아이들의 인생이 달라집니다.
한달하면 달라지는게 보여요.
긍정자아를 심어주는 것만 하시면 되고... 하라 마라는 하지 마세요.
나는 그런 씨드(씨앗)을 못 받았지만 남에게 줄 수는 있습니다.

그걸 믿으세요.
저도 안믿었다가 믿으니까요.
속는 샘 치고 믿어봐요.
진짜 한번만 믿어보세요.



(돈벌기쉬워요) 20년 3월부터 3년째 연재중...
현재 기술자영업으로 월1432만원 순수익 벌고 있고 올해 목표는 순수익 월2000입니다.
내가 눈뜨자 마자 보는 쓸데 없는 것들... 다 쳐내야 됩니다.
내가 눈뜨자 마자 내 자신에 대한 긍정확언을 보고 따라 읽고 그렇게 하면 되요.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신이 나를 지켜주시니 나는 두렵지 않습니다.

나는 용기를 선택합니다.
나는 행동을 선택합니다.

나는 잘 웃습니다.
나는 차분하게 말합니다.
나는 기분좋게 말합니다.

나는 세상에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입니다.
그 안에서 내가 원하는 것을 찾겠습니다.
그 안에서 내가 할수 있는 일을 하겠습니다.

나는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 가진 것으로도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나는 돈을 사랑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돈벌기쉬워요) 억울하고 분노해야죠. 돈벌기가 얼마나 쉬운데


99년 IMF 지나고서 였나요?

1. 그 시절 직장이 불안정하고 변화, 개인, 브랜드, 혁신... 뭐 이런 책들 좀 나왔습니다.
변화경영, 내가 브랜드다 뭐 이런 것들...ㅎㅎ
그 분들은 좋은 대학 나와서 좋은 직장에서 불안감을 느끼고 살아남으려면 변화하자 이런 책을 쓴거죠.
생존 생존 그러면서...

2. 그런데 그 동시대에...
가전제품 재활용센터 하신 분도 돈을 많이 벌고 책을 쓰신분이 있는데...
그 책에 이런 내용이 나옵니다.
재활용 사업을 하면서 하루만에 남들 한달 월급많큼 벌수도 있고, 한달에 남들 연봉많큼을 벌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위에 1번 사람은 지식인으로 변화에 살아남기... 이럴것이 아니라 재활용을 했으면 아마 돈벌기에 바빳을 것입니다.
그런데 현실에서는 두 영역 사이로 이동이 좀처럼 일어나지 않습니다.

1번이 2번 세상을 모르고 죽습니다.
2번도 1번 세상을 모르고 죽습니다.

1번이 2번 세상에 잘 안가려고 해요. 
제 생각에는 체면, 존심도 있어서지만 몰라서 그래요.
그런데 왜 모를까요?
2번이 나 이렇게 돈 많이 번다는 소리를 안해서 그렇죠.

단 한번도 말해지지 않은... 국정원도 모르는 비밀...
저 길거리에 저 가게는 얼마를 벌까?
시장에 생성장수는 얼마나 벌까?
믿고 싶지는 않지만 벤츠s타고 집에 간다던데... 에이 몰라 잘못 본거겠지...

인류역사상 한번도 공개되지 않던 돈잘버는 분들 비밀들이 지금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지본주의에서 가격이 보이지 않는 손으로 결정된다고요?
생선 장수가 얼마나 버는지 알면 생선 장수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날텐데...
그게 비밀이니 생선장수 공급이 늘어나지가 않았죠.

자본주의는 직업선택의 자유가 있다고 했습니다. 물론 그렇습니다.
그런데 얼마 버는지가 비밀이라 결코 공급자 시장은 자유경쟁이 아닙니다.
그래서 비밀이 아니라 누구나 알고 있는 공무원 월급,근무조건 이런것에 사람들이 몰립니다.

평생 관심을 갖지 않던 곳에 눈을 떠보세요.

그 혁명적인 변화가 유튜브에서 시작되고 있습니다.
최근 몇년 사이 유튜브 돈벌기 다큐 채널들 보시면...
학교 공부로 뭔가를 하려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충격이 되실겁니다.
공부를 잘해서 돈을 번다는 것이 얼마나 경쟁이 심하고 어려운지를 ㅎㅎㅎ
공부 안하고 돈버는 세상이 얼마나 경쟁이 널널하고 쉬운지를...

저는 학교 공부 모범생...
이 해악에서 벗어나기까지 20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월1000은 쉽게 벌고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으로는 월2000은 벌수가 없어서 정체되어 있지만 일단 만족스럽습니다만...ㅎㅎ

빅테이터 전문가... 이런거 개소립니다.ㅎㅎ
거기에 시장에 생선장수 돈벌이 데이터가 있나요?

돈을 버는 사람이 되는 순간 입을 다물어 버리는...
그 말해주지 않는 이야기 속을 들여다 보세요.
유튜브에 많이 나와있어요.

또 구체적으로 알려 달라 하시는데...
돈벌기 유튜브 채널이 인터뷰한 월 2000번다는 분들 하는 일 다 공개된것 따라하시면 되요.
공부보다 10배는 쉬워보이는데...  
아마 시청자 1만명에 1명정도 실행자가 나올걸로...ㅎㅎ

아니면... 벤츠s타고 집에가는 자영업자 간절히 부탁해서 성공담 좀 들려달라 해보세요.



* 예전 글에 전화로 고민들어주기 1시간 1만원 이거만 블로그 해도 자유로운 근무에 돈벌기 쉽다해도
지금 네이버 검색해보니 새로 생긴곳 없네요. 하다보면 적성맞으면 반응 좋으면 시간당 상담 10만원이 되는거죠.
그럼 월1000벌이는 너무 쉽죠.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하면 일이 너무 많아져서 혼자하기 힘드실겁니다.
시간당 50만원짜리 되면 람보르기니 뽑아요.

* 자영업자 나만의 돈벌이 다 알려줘도 세상이 평준화로 변할것 같지 않습니다.

* 다 알려줘도 믿고 실행하는 소수만 부자가 됩니다.




(돈벌기쉬워요) 인공지능으로 그림 그려서 팔아보아요.


인공지능하면 좀 우스꽝스러운 느낌이 있죠.
어설프게 인간을 따라해서 딱 봐도 프로그램 느낌...ㅎㅎㅎ

그런데 이제는 아니네요. 
인간의 그림인지 AI의 그림인지 전혀 구별이 안됩니다.
지난 1950년 영국의 수학자인 앨런 튜링이 제안한 인공지능 판별법에 따르면 인간=<인공지능이 실현된 것 같습니다.
튜링테스트(Turing test)란 인공지능(AI)의 우수성을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요즘 나오는 인공지능 그림은 미드저니,구글 딥드림 등 많이 나와있습니다.

AI그림과 미드저니 사용방법 유튜브 한번 보시고...

미드저니가 그린 그림 보기
밤새 고심해서 그리는게 아니고 1장에 1분 정도 걸립니다.

제가 아래 미드저니에 무료 가입해서 여러가지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단순하게 lines 라고 명령을 치면 국립현대미술관에 전시될 법한 수준의 작품을 1분만에 만들어냅니다.
대학에서 "미술의 이해" 를 교양과목으로 A+ 맞았던 기억으로 보면 정말 대단한 작품들이 나오더라고요.
거의 무한대로요.

미술전공하신 분들... 미드저니 한번 사용해 보세요.
(주의) 미술을 전공하신 분은 분노와 허탈과 공포감으로 붓을 던져 버릴수 있음
그냥 dance 라고만 쳐봐도 춤추는 역동성, 하일라이트, 동적인 붓터치, 과감한 색감, 밸런스 있는 구도... 놀라실겁니다.
미드저니가 만들어 내는 그림 어느 한장도 미술전시회에서 눈에 띄는 작품감이더군요.
슈퍼컴퓨터로 하루 밤이면 인류가 지금까지 그려온 모든 그림보다 더 많은 그림을 만들어 낼수 있을 듯합니다.

AI의 예술에 대한 논쟁은 남들이 하게 놔두고...

그럼... 이제 돈을 벌어야죠.

가장 많이 사용될 분야는 출판 삽화, 잡지 삽화 이미지 같을 거예요.
이제 한장에 10만원~100만원 주고 일러스트레이터에 맡길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그림의 이미지를 글자로 입력하면 1분만에 이미지가 나와주고요.
이제까지 세상에 없던 것으로 말입니다.
아직 인공지능 AI 그림, 사진, 이미지 생성 프로그램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겁니다.

책표지디자인, 그림삽화, 광고디자인, 포스터디자인, 로고디자인, 패션디자인, 팬시디자인, 일러스트 등등
이제 이분야에서 인공지능이 많을 일을 하게 될것입니다.
아마 인공지능이 붓질, 와콤 타블렛질 노가다를 대신하고 결과물 중에 고르는 일을 인간이...  

이미 의료계에서 영상의학분야는 인공지능이 압승입니다.
수백만장의 x-ray, 초음파영상, MRI 이미지를 학습한 AI가 훨씬 높은 정확도로 영상으로 진단합니다.

지금 당장 1인 디자인 회사를 차리고...(사업자등록증 내면 되요)
블로그에 디자인 샘플을 올리고... (미드저니로 뚝딱 만들어서...)
연락오는 고객들에게 이미지를 납품하고 돈을 벌어보세요.

AI 결과물을 슬쩍 배껴도 아무도 몰라요.
(미드저니 채팅창에 있던 사람들은 알아요 ㅎㅎ 
나중에 유료화 하면 나에게만 보내준다고 해요
미드저니 AI와 나만 알고 있죠. 저작권은 나에게 있다고 해요)
구글 렌즈 이미지검색으로 해봐도 똑같은거 안나와요. 완전 유니크해요.
이제 창조의 고통에서 벗어나보세요.

지금 제 글을 보고 미드저니에 무료 로그인해서 실제로 이미지 한번 만들어 보는 사람 극소수일겁니다.
그래서 돈벌기가 쉬운거예요.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다음엔 인공지능이 절대로 사람을 이길수 없는 분야를 소개해드립니다... 
아주 간단해요 ㅎㅎㅎ





(돈벌기쉬워요) 돈의 윌리를 찾아라. 간절하신분만



윌리를 찾아라... 그림책...
믿으니까 몇시간이라도 찾습니다.
있다고 믿으니까 포기하지 않고 찾을수 있는 것이고...
못찾으면 없다고 생각하지 않고 내 노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럴수 있으니까 결국 찾아내는 것입니다.
세상은 무한히 다양해서 찾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무었이라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믿음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사람마다 참이라고 생각하는 명제가 있고 그걸 믿고 살아갑니다
세상은 다양해서 무었을 믿던지 간에 그에 맞는 증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들 자기말이 맞다고 "거봐 그렇잖아" 생각하면서 살 수 있습니다.ㅎㅎㅎ
거지는 안된다는 믿음에 맞는 것을 찾고 부자는 된다는 믿음에 맞는 것을 찾습니다.

저는 어릴때 부터 평범함을 믿지 않았습니다.
성공을 믿고 부자되기를 믿어보세요.
그 믿음을 이룬 사람들이 있다는 증거만으로 우리는 믿을 이유가 충분합니다.
원하는 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떤 것인지 생생히 그려보세요.
우리는 윌리가 어떻게 생겼는지 아니까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세상에서 그런 것을 찾아낼 것입니다.

우리는 성공을 하는 것이 아니라 찾아내는 것입니다.
마치 윌리를 찾아내듯이 말입니다.

저는 기독교인은 아닙니다.
하지만 유명한 성경구절이 위의 내용이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Ask and it will be given to you
seek and you will find
knock and the door will be opened to you


* 오늘은 성탄절이라 기독교 성경구절 가져와 보았습니다.
* 수렴진화라고... 어느 시대 종교이든 성공관련은 비슷한 내용입니다.
* 물리법칙, 수학법칙처럼 시행 횟수를 늘릴수록 성공으로 수렴되는 과학입니다.
* (돈벌기쉬워요) 저는 월1000 버는 것을 생생히 상상했고 2022년 연중 월평균 세후 (비용, 식비, 교통비 다 쓰고) 순수익 1423만원을 달성했습니다.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돈벌기쉬워요) 아이스크림 기계 팔아서 돈벌기.. 사업은 이렇게쉽다



교외에 지나다 보면 눈에 작은 공장같은 건물들 많이 보이죠?
하나 하나 살펴보세요. 그냥 건물처럼 보이면 아무것도 모르는 겁니다.
그 안에... 그 사업을 하는 사람은 창조의 연속이죠.

근데 그게 사실은 창조가 아닙니다.
원래 사람은 그렇게 할수 있어요.
학교에서 안가르쳐주니 창조처럼 보이는거죠. 

선생님들은 그런거 몰라요...
돈버는 방법은 선생님한테 배울수 없어요.
선생님한테 돈버는 방법을 배울수 없다는 것을 최소 부모님한테도 못배우면...
거의 평생 모르고 살다가 천당 갑니다.

그럼 어떻게 배웠냐...? 요즘에서나 유튜브에서 돈버는 일 소개 많이 하는 것이고
예전에는 작은아버지가... 친구가... 사촌이... 동네친구가... 그런거 하는거 보고 배우죠.
그래서 공부안하고 길거리에서 놀던 친구가 사업해서 돈버는 겁니다.
그럼 공부좀 한사람이 그걸하면 얼마나 더 잘 하겠어요... 정말이예요.
다만 쓸데없는 지식이 행동을 방해해서 그렇지요.ㅎㅎㅎ

사업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내가 만약 식당에서 허드렛 일 하는 사람이었어요.
어느날 가게 사장님이 여름 전에 아이스크림 기계를 들였어요.
들어보니 한대에 1000만원 한데요. 조심해서 쓰라고 음...
모든 일은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여름에 소프트아이스크림 잘 팔렸어요.
3년 쓰니까 어디가 고장나서 고치러 왔어요. 수리비가 100만원 든데요.
사장님 빨리고쳐달래요.
고치고 갔어요...

1000만원짜리 기계를 팔면 그 분은 얼마 남았을까?
100만원 수리하면 그분을 얼마 남았을까?
이 단순한 의문을 캐기 시작합니다.
이 의문을 갖는냐 못갖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집니다.
학교에서는 내가 의문을 가지고 질문하는 법을 안가르쳐줍니다.

인류역사상 아직도 단 한번도 시험문제로 출제된 적이 없어요.
1. 1000만원짜리 아이스크림 기계 팔면 보통 얼마 남을까요? (답 3번)
 (1)100만원 (2)200만원 (3)300만원 (4)400만원

2. 중고아이스크림 기계 100만원에 사와서 청소해서 600만원에 팔면 얼마 남을까요? (답 4번)
 (1)300만원 (2)300만원 (3)400만원 (4)500만원

기계 납품한 곳을 찾아갔어요.
말이 쉽지... 알아보고 전화하고 사고싶다하고 차타고 가보고...
엄... 청... 난... 행... 동... 력...
아시겠죠. 인생의 차이는 행동력입니다.
아주 단순하죠.

알아보니 1000만원짜리 아이스크림 기계 팔면 300만원 남네요.
100만원 수리하면 70만원 남네요.
호기심이 더해집니다.

그래서 아이스크림 기계를 도매로 받아올수 있는 곳을 찾아요.
첨에는 잘 안가르쳐줘요. ㅎㅎㅎ
지들 딴에는 대외비랍니다.
돈이 다 이렇게 아닌척하고 숨어요.
조금만 들취보면 다 보이는데...

돈버는 방정식에 입력은 행동입니다.
생각했으면 행동해봐야죠.

공부못했던 그 사람이 돈버는 이유는 그냥 행동했을 뿐입니다.
공부중독자들은 답안 체크하는 행동까지 밖에 할줄 몰라요.
책과 종이 연필을 벗어나 세상에 행동하는 두려움이 크죠.

어째든...
나쁜 도매상... 나한테는 한대 800만원에 줘서 받아왔어요.ㅋ
트럭한대사고 해서 블로그로 네이버 카페로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해서 나도 1000만원에 팔았어요.
아... 200만원 남았네요. 아싸...

사업하면 망한다고요?
이렇게 한대 사와서 팔고하면 망해도 800만원밖에 안망해요.
그 기계 싣고오다가 길에 넘어뜨리고 800만원 손해보는 거 말고는 잃는게 없어요. 
다 잘 모르면서 크게 차려서 돈 날리죠.

그렇게 몇년 차곡차곡 돈을 모아서
경기도에 창고하나 얻어서... 물류센터하고...
이제 홍보도 열심히하고 아이스크림 기계를 살만한 구매층... 이미 쓰고 있는 곳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기계를 사용하는 잇점 등등 
마케팅 포인트를 잡아서 홍보해요.

한달에 10대 팔았어요.
2000만원 남네요. 와 죽입니다. 
하다보니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재료공급...
다 이렇게 연결되고 이어지고 그러는 겁니다.

식당 알바생에서 수도 경기도권 아이스크림 머신 전문 납품업체까지...
한 3년이면 되요. 머하러 10년씩해요?
아이스크림 기계는 한가지 예이고요.
아이스크림 기계대신 뭐라도 대입해 보세요.
똑같아요.

지금은 마케팅이 인터넷으로 넘어가는 과정입니다.
아직도 동네에 찌라시 딱지 마케팅으로도 먹고 살만하고...
평균 업자 나이가 많아서 인터넷 마케팅 안하는 업종 많아요.
이런 분야는 인터넷 마케팅하면 자리잡는 거 금방입니다.
돈벌 기회가 널려있어요.
모르니까 눈에 안보이는 것일뿐...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아이스크림 기계 납품업체는 절대로 말못하는 이야기..ㅎㅎ
다들 곳곳에서 말 못하면서 돈 많이 벌고 있어요.
알고 안하면 억울하지나 않지... 
자본주의는 원래 이렇게 돌아가요.
평생 밖에서 서성거리지 말고 문열고 안으로 들어오세요.

베스트 댓글...
제가 레슨플랜을 자주 짜요.
그런데 제 머릿속에서는 정말 최고의 레슨플랜이거든요.
실제로 수업에 적용하면 학생들 반응이 예상밖인 경우가 종종 있어요.
사업도 그러한 면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그 반응에 따라 보완하고 수정해가면서 인내해야지 성공할수 있는게 사업인것 같아요.

그리고 원글님 말씀 맞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는 찾으면 있고 행동으로 옮기면 승패여부를 알수있죠.
노력하고 수정해나가면 승으로 갈 확률이 훨씬 높을것이고요.
행동으로 옮기는게 중요하나 이게 사실 가장 어려워요. 처음 해보는 사람들은요.
사업해서 돈맛을 본 사람들은 오히려 빨리빨리 잘 행동으로 옮기더라고요.

 



(돈벌기쉬워요) 방충망 월1000 떳네요.



제가 방충망 일하면 돈 번다고 여러번 그랬는데 유튜브에 떳네요.ㅎㅎㅎ


베스트 댓글...
==================================
아는 친구의 동생도 방충망 사업하는데
혼자 살면서 9년 사업 했는데
19억넘게 모아서 운좋게 청약까지 당첨됐고
7억으루 집 구입해서 집이 13억이 됐다네요.
9년동안 일하면서 딱 10일 쉬었다는 거 듣고 절레 절레 방충망 장사 비시즌엔 
타일 시공 업무하고...  
아무튼 대단한 사람
==================================

저는 될분될을 믿습니다.
제 글 보고 알려주면 될사람만 타겟으로 하기 때문에 수많은 비아냥 즐겁게 들어요.
그러니 니들이 평생 그 모냥이지...ㅎㅎㅎ

지난 인공지능 그림에서 AI기술발전에 절대로 경쟁력 있는 것 알려드린다 했는데요.
사람의 손재주가 필요한 일
바로 방충망 같은거예요.
로봇팔은 아직 녹슨 나사 한개도 못풀어요.ㅎㅎㅎㅎㅎ 
AI가 아무리 발달해도 현실로 구현할 로봇손은 겨우 물컵을 쥐는 수준입니다.

기존에 남몰래 돈 잘벌던 개인기술직...
AI는 절대로 범접도 못합니다.

일의 결과가 데이터화 되어서 컴퓨터로 전송될 수 있는 일은 전부 AI와 경쟁해야 됩니다.
하지만 AI가 인간의 일자리를 위협한다고 설레발치는 과도하게 배우신 분들...
저런 영역을 알지못하니까
인공지능에 안전한 분야, 인공지능이 발끝도 못따라오는 분야를... 몰라요.
절대로 몰라요.

이제 유튜브 둘러보다가 좀 아실려나...?
너무 배워서 맹점이 넓어지신 분들...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반찬가게 해보세요. 
요즘 돈 잘벌려요.
인공지능이 절대로 못해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