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벌기쉬워요) 월 1000만 원 버는법

by nutrient 2023. 1. 24.
728x90
728x170

(돈벌기쉬워요) 요새 유튜브는 고급 정보 폭발중입니다.



요즘 혁명이 뭔지 아세요?
유튜브 지식 혁명입니다.
유튜브로 그냥 음악듣고 연예인 프로 보면 지난 70년간 지속된 TV방송 시절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최근 1~2년 사이에 급격한 변화가 뭐냐하면...
지금까지 드러냄을 거절했고 관심도 못받던 ㅎㅎ 숨은 돈벌이 전문가 들이 속내를 까고 나온다는 겁니다.

제가 계속 말씀드렸듯이... 하수구 뚫기하면 월1000 쉽게 버는데...ㅎㅎ
그거 안 믿어지죠?

지금까지 하수구 뚫는 기술자들은 절대로 월1000 번다고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절대로ㅎㅎ
그 누구도 비밀유지 각서를 쓴것도 아닌데 철저히 지키던 부분이죠.
근데 이제 그런 것들이... 까발려 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관련업계에서 돈 펑펑번다고 까발렸다고 욕먹어요.
그래도 지금 이런 추세가 가속화 되고 있어요.
최근 몇년 사이에 아주 최신 트렌드입니다.

과거에 하수구 뚫는 분들이 책을 쓰지 않았습니다.ㅎㅎ
책이라는 수백년된 지식 전파 도구가 한번도 담아낸 적이 없었습니다.
뭔가 글로 쓰는것과 익숙하지 않는 분들이기 때문이기도 하죠.
TV에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매스미디어 시대에는 한번도 다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수백가지 깜깜이 분야중에 하나...

그게 지금 유튜브에서 까발려지고 있다고요.
인류역사상 처음입니다.
이게 무슨 의미냐 하면요...

우리가 학교다닐때 정규 교과과정으로... 부동산업 돈벌기, 장사 돈벌기, 하수구 돈벌기...
등등 수천가지 실전 돈벌기를 공부하고 시험치고 그랬다면 어땠을까요?

각각 개인사업 분야 단가가 하락하기는 하겠지만...
직장이 있던 없던, 짤리던 말던 먹고사는 걱정 거의 안할겁니다.

제가 개인사업 해보니 제일 안타까운것이 뭐냐 하면요...
조금만 훈련하고 바깥세상에서 돈버는 방법을 배우면 금방 돈을 잘 벌수 있는 사람이 많은데
두려움 때문에... 접해보지 못해서... 그 좋은 것을 몰라서... 주변에 하는 사람이 없어서...
변변치 않은 직장에서 꾸역꾸역 버티고 있다는 것입니다.

학교에서 절대로 배우지 못하는 세상을 유튜브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해외여행 가보니 견문이... 시야가 넓어졌다고요?ㅎㅎㅎ
내 집앞에 500만원짜리 1톤 트럭 타고 다니는 하수구 뻥뚫어 아져씨가 월1000 버는 것도 모르는데...
알고도 안하면 억울하지는 않지...ㅎㅎㅎ

책요?
저도 성공학같은 책 많이 봤고 많은 도움을 받았지만 여전히 일반인이 책읽기 어렵죠.
책이든 뭐든 배우자는 거 아닙니까?

뭔가를 배우는 가장 빠르고 좋은게 뭡니까?
그거 잘하고 있는 사람한테 배우는 거 아닙니까?
지금까지 그게 안되니까 책을 사보고 그랬던거죠.

그런데 그걸 잘하는 사람이... 그것도 상위 몇%에 드는 분들이...
개인강의를... 자기가 알아서 열심히 재미까지 섞어가면서...
나를 쳐다보면서 영상으로 열심히 강의해 주는 세상...
댓글로 질문하면 간단하게 답도 주는 세상...

뭐이런 세상이 온 거야?
이건 혁명입니다.

요식업 코치해주는 유튜버는 100만원 짜리 강의를 그냥 해주는 겁니다.
기존에 요식업 컨설팅 하던 분들이 굉장히 거슬려하고 죽이고 싶어 하죠..ㅎㅎㅎㅎㅎㅎㅎㅎ
한 뛰어난 전문가가 본인의 뜻으로 더 많은 정보 공개로 개인 명성, 부의 상승을 추구하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한 어떤 분야 전문가가 유튜버로 나서게 되면...
뛰어난 입시 강사가 동영상 강의로 전국의 학원가 수요를 빨아먹던 현상이 전 분야로 파급되는 겁니다.
동영상의 형태로 판매가 될수 있는 지식 사업은 유튜버로 나선 대표적인 소수에 집중화가 일어나게 되고요.
최상위만 극도로 부자가 되는 부익부 빈익빈...

그래도... 다행스럽게
육체적 현장성을 띄는 개인 기술직은... 의사 포함...ㅎㅎ
현장성이 필수인 기술업은 좀 못해도... 최상위 아니라도... 잘먹고 잘 살수 있어요.
이쪽은 전국적인 집중화는 피해가지만 홍보의 도구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등등이 필요합니다.

방문 손잡이 교체수리 한다고 블로그 해보세요.
블로그 어떻게 만드는지 유튜브 공부하시고...
집에 방문 손잡이가 없을리가 없을테니... 집에서 연습하면 되고... 유튜브 보고 따라하심 되고...
다들 유튜브 보고 자기가 부품 사서 한다고요? ㅎㅎ 설마요. 네버...
그게 또 어려워요? 기술이라고요? 아주 하찮은 수준인데... 안해봐서 어려운 거라는...
집에 있던 낡은 승용차 한대... 공구 몇가지... 사무실 없어도 되고...
창업비용 없음, 일하는 데로 수입... 고정비없음
방문손잡이 고장은 코로나 무관하게 꾸준히 발생...
적성에 맞으면 사업자내고 하시면 되요.
아마... 너무 쉬워서 안할겁니다.ㅎㅎㅎ
이런 종류 창업 셀수도 없이 많아요.
꼭 구체적인 예를 들어야 "아...그런게 있었네..." 하죠.

지금 직장 다니면서 이런식으로 여러가지 시도해보세요.

저는 예전에 15년 전에 <엄길청의 성공시대>... 라는 라디오 방송을 파일로 받아서 출퇴근할때 듣곤 했습니다.
애써서 파일을 찾고 해서 들었는데... 언젠가는 나도 밖에서 내 사업을 해볼거야 하면서요.

지금은 가장 손쉬운 유튜브로 해당 분야 성공자와 친밀하게 어떤 가식도 걷어치우고 진솔한 소통이 가능한 시대입니다.
저는 요즘은 꼬마 빌딩 투자에 대한 유튜브를 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숨겨왔던 비밀스러웠던 지식... 간접 경험이 열리는 세상...
의사 수입... 이라고 유튜브에서 검색해보면 1년 이내 영상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최근 1년 동안 전문분야 유튜브에서 일어나는 고급 지식 전파에 대한 변혁을 보면 실로 놀랍습니다.

나에게 고급 정보를 어떻게든 재미있고 유익하게 알려주려고 혈안이 된 사람들이 수두룩합니다.
어리둥절입니다.ㅎㅎㅎ

직장인이시면 출퇴근할때 다양한 돈벌기 방법, 성공학, 유튜브 꾸준히 들어보세요.
쌓이고 쌓이면 유사시에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돈 많이 버세요.
저는 구독과 좋아요 필요없습니다.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베스트 댓글...
요식업 정비업 수리업 이런 게요, 몰라서 못 하는 게 아니라 알아도 못 하는 분야, 도전해도 망하는 사람 많은 분야입니다 진입 장벽 낮은 업계의 치열한 경쟁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아니면 아시는데도 일단 도전하란 뜻에서 올리신 듯 하여 한 마디 보탭니다. 물론 자영업 독려하시고 기술 배우기 장려하시는 마음은 참 높히 삽니다. 옳은 부분도 있고요. 하지만 내일 당장 문고리 고치는 일 시작하면 월수 보장 되고 일이 착착 들어오나요? 손재주, 사회성, 끈기, 상황 대처 능력 이런 것도 타고난 재능입니다.

저희 부모님이 부동산업 건설업 하면서 돈 깨나 번 집이라 제가 그런 분야가 얼마나 돈이 되는지 옆에서 보고 들어온 사람입니다. 하수구 뚫기 부동산업 출장 기사 등등... 원래 잘 하는 사람들은 불경기 없이 최고로 잘 벌던 분야였고요 제가 아는 분들만 해도 그동안 책으로 내신 분들 많고 또 그 분들 은퇴하고 자식들이 물려받은 경우도 있어서 요즘 3-40대 중에 그런 일 하시는 분들 많아요. 그럼 잘 안 된 나머지 사람들은? 몇 달 하다 그만 두고 몇 년 하다 앞날 안 보여서 폐업하고 몇 번 작업 나갔다가 다치기도 합니다.

진입 장벽이 낮다는 거,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는 건 곧 누구나 망할 수 있단 뜻이에요. 진입장벽 높을수록 결격 사유 있는 사람은 걸러지고 그 안에서의 경쟁은 줄어들고 업계를 독점하게 됩니다. 언급하신 의사가 그렇고, 엔지니어링이나 법조계가 그런 것처럼요.
유튜브가 보물 창고인 것처럼 얘기하시지만 그동안 책으로 라디오로 티비로 나오던 것이 채널만 바뀌어 나온 거에 가깝죠. 그런 조언을 하는 사람들 물론 좋은 의도겠지만, 그 사람들의 자질이나 성공을 알 수 없는 대중을 호도하는 경우도 분명 있다고 봅니다. 무슨 경험담이든 본인이 잘 걸러서 판단하시길.


제 저희집에 분배기 고쳐주시는 기술자 분이 오셔서
30분 일하시고 현금 35만원 가져가셨습니다.
그것도 시간 없다고 엄청 튕기는거 저와 관리사무소가
공동으로 사정사정 해서 모셨습니다.
세상에 30분 일하고 35만원 가져가는데 그것도 안올려고
하는거 보고 저분 한달에 천만원은 거뜬히 벌겠구나 싶었어요.
생각만 조금 바꾸면 세상에 돈벌일 많다는거
동의합니다.

 



(돈벌기쉬워요) 1인당국민소득이 안맞는 이유를 알려드림


대한민국 1인당 국민소득이 연간 3만달러 정도 되지요?
4인 가구면 12만달러... 연 1억5천...
이거 보고 이상하다고 하는 분들 많을겁니다.
왜그런지 그걸 간단하게 설명해 주는 사람이 또 없어요.ㅎㅎㅎㅎㅎㅎㅎ
잘 몰라서 그래요.

여기 식당이 있다고 쳐요.
사장1명 직원4명입니다.

음 회사 다니는다는 사람... 그러니까 남에게 월급을 받는 사람은 월급주는 주체가 얼마 가져가는지 모릅니다.
그걸 알아야 해요.

아까 식당에 직원 4명은 250만원씩 받아요.
그리고 사장은 월 2500만원 순수익을 남겨요.

그러면 총 소득은 직원 4명 1000만원 사장 2500만원해서 3500만원입니다.
총소득은 3500만원이고... 사람은 5명이니까...
드디어 우리가게 (엥? 누구가게 ㅎㅎㅎ) 의 인당 소득은 월 700만원이 되죠.

250만원 받는 식당 직원보고 너희들은 인당 월소득이 700만원인 선진국 식당의 직원이야... 자랑스럽쥐????

그래요... 누가 식당의 인당평균소득을 이야기 합니까?
사장님 가져가는 돈 들통나게....ㅎㅎㅎㅎ
알리고 싶지 않은데 말이죠.

그런데 국가는 인당평균소득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나보다 훨씬 많이 버는 소수의 존재를 암시합니다.
누구긴요... 여기저기 동네방네 있는 사장님이죠.
전문직이고 투자자이고...

그래서 리어카를 끌어도 내가 직접해야 돈이 된다고 옛날부터 그러자나요.
내가 사장이 되는 일을 해보세요.
그 사장되는 일은 유튜브에 너무 많음...
저는 동기부여까지만 할께요...ㅎㅎㅎㅎ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베스트 댓글...
조롱하는 분들이 많은데 전 진심 내 일을하고 싶어요
월천까지는 아니어도
그냥 나이들어도 꾸준히 할수있는 일을 찾고 있는데
아이디어가 없고 막막해요
오십에 시작해도 좋을일 있을까 늘 고민중이예요


그렇죠 사장들 정말 인건비 빼먹는 건 데
내가 알바 다니던 곳도
직원 4 에서 2 로 반이나 줄였는 데
인원보충 안함
수익 엄청 많은 곳임
사정 월 수천싹 벌음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