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벌기 쉬워요) 현실적으로 월 1천만 원 버는 방법

by nutrient 2023. 1. 24.
728x90
728x170

(돈벌기쉬워요) 그동안 바빳는데... 돈벌기 역시 쉽네요

그 동안 많이 바빳습니다. 돈버느라고...
저도 바빠서 돈버는 사람이니 아직 중급정도죠... 안바쁘고 돈벌어야 상급인데요...ㅎㅎㅎ
저번에도 돈버는 사람들이 입을 다문다고 했죠.
남들이 따라할까봐...
그래서 돈냄새 맡으려면 입다문 곳에... 아무 목소리도 들리지 않는 곳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근데 또 돈벌고 있으면 화물차가 왔다 갔다하고 표시가 납니다.
북한이 미사일 발사 시험하면 주변에 트럭이 왔다갔다... 액체연료 주입해야 되고 표시가 나요.ㅎㅎㅎ
근데 길거리에 돈을 보는 눈이 없으면 그게 돈으로 안보이고 그냥 1톤 트럭.... 서민... 벼랑끝 자영업자...
이런 언론이 주입한 이미지로만 보입니다.
평생 그걸 모르고 죽는 월급쟁이들 많아요.

자영업자가 뭐가 서민입니까?
벼랑끝 자영업자요?
돈벼락 자영업자도 얼마나 많은데요...
전체를 보자구요.
1등부터 꼴등까지 다 봐야 됩니다.
이거 학교 공부보다 쉬운데... 책으로 공부하는 스타일은 잘 못배우더라고요.
머릿속에 진입장벽이...있어서

자영업이 학교공부보다 쉬운데...
배운분들은 존심이 있어서 참여가 적고... 요즘은 좀 다르긴 한데
경쟁자 수준이 높지 않아요.

요새... 코로나...
배달집 잘됩니다.
네 잘되는 곳은 무지 잘됩니다.
피자, 치킨, 도시락 잘되요...ㅎㅎㅎ
맞아죽을까봐 바빠서 표정관리하면서 해요.
성형외과, 치과교정 잘됩니다. 마스크 쓰면서 치아 교정하니 너무 좋네요.
해외 못가니 가전제품 TV많이 사서 가전회사 매출 수익 사상최대입니다.
관련 하청 공장들 바빠죽어요.

관광업계 이건 일단 접어야죠.
대책없는 것은 접어야죠.
코로나 끝나면 다시하면 되잖아요.

예전에는 자영업자 잘되는거 일체 말을 안하니... 속내를 몰랐어요.
지금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자영업자 카페도 있고 가입해서 눈팅하세요.
조회수로 밥먹는 유튜버들이 관련업계 속내를 다 까발리고 난리예요.
돈 버는 방법들이 널리고 널렸어요.

요새 배달업종 재미있어요...
예전에 배달맛집 책자로 왔는데...
그때는 후기도 없고 시켜먹는게 복걸복입니다.

지금은 후기와 별점이 있어서...
제공 업체들 악성 별점,후기 때문에 스트레스받습니다.
그게 스트레스이긴 해요.  .............(위기)

근데 별점 후기!!!!!!!!!!! 그게 어마 어마한 차별화 기회입니다......(기회)
인터넷 시대에는 내가 좀더 잘하면 남보다 쉽게 앞서갈 수 있어요.
20년 장사한 노하우??? 일상의 반복이면 경력이 의미가 없어요.
새로운 배달시장 참여자가 3달만에 지역 1등을 석권할 수 있는게 인터넷 세상입니다.

그날 어떤 배달 매뉴가 어떤 사람이 맛있다고 호평을 올리면...
다른사람이 그거보고 또 시켜먹고 또 호평 올리고...
그날은 그 매뉴가 많이 나가요.ㅎㅎㅎㅎㅎ
첫댓글의 법칙?ㅎㅎ

위기가 기회라는 말...
이거 재미있습니다.

코로나로 여행업계 위기... 일단 접어야죠.
생존편향의 오류.... 복습하시고...
위기가 기회라는 말은 위기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한 말이고... 죽어간 사람들은 남긴 말이 없네요.
여행업하던 사람은 빨리 일단 다른 일 해야지요.

위기는 기존의 틀을 깨고 나오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잘 다니는 직장이 갑자기 망해서 나왔다 칩시다. 위기네요.
그래서 평소에 해보고 싶었던 자영업을 하게 됬는데 잘되서 돈 많이 벌었다 그러면...
위기가 기회가 되는 겁니다.

맨정신으로는 현재의 틀을 깨고 나올수는 없는데...
외부적인 요인으로 틀이 깨져버려서 어쩔수 없이 다른거 하게됬는데 숨은 재능을 발견하다 뭐 이런거죠.

그 갖힌 틀을 깨주는 역할이 위기입니다.
그래서 위기가 기회인 것이고요.
외부적인 위기가 없으면 매순간 갖힌 틀을 깨려고 노오력 ㅎㅎㅎㅎㅎ 해야합니다.

세상에는 돈이 무한히 많다고 생각하시고...
돈 벌수 있는 방법도 무한히 많다고 생각하시고...
월300이 아니라 월3000을 벌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시고...
월급쟁이 월300벌기가 자영업자 월3000보다 힘든거 아시는지...

기존의 틀에 갖히면 월3000은 월300보다 10배 힘들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은 10배정도 스마트해지면 되는데...
조금은 엉뚱해지고...전체에서 빈자리를 찾아보고...

머리를 확장시켜 나가야 해요.
예를 들면 난 평생 중고타이어 끼울생각 해본적도 없고 누가 타이어를 중고로 끼우냐...
그러면 중고타이어집 돈벌이 시장은 모르는 겁니다.
그렇게 남들이 관심없는 곳에서... 쏠쏠한 돈들이 벌어집니다.

또 뭐하면 돈벌수 있냐고 물어요...
뭐하느냐가 중요한게 아니고 그 분야에서 잘하느냐가 중요해요.

인터넷 시대에는 무슨일을 하는지는 덜 중요합니다.
그 업종에서 최상위에 들어가느냐가 중요합니다.
최상위 그러니까 쫄리시나요?
공부로 의대가는 최상위랑 달라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영업자 경쟁자들 2/3는 그냥 없는 사람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수준이 너무 낮아서...

동네 30년된 자전거가게 보다 6개월된 블로그 유튜브하는 자전거집이 이깁니다.
손재주 있으면 자전거 기술 1주일 이면 셀프 마스터 하고요.
기계공학과 나와서 경남 구석에 조선소에서 고생하느니... 
서울에서 자전거집하면서 블로그 유튜브 하는게 100배 나아요.
수리할데 없는 중국산 전기자전거 수리한다고 올려보세요.
돈 대박벌어요...

틀을 빨리 깨는사람이 이깁니다.
위기란 놈이 와서 틀을 깨주는 것도 다행이구요.


(돈벌기쉬워요) 말하지 않는 것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돈 버는 사람들은 입을 다물어요.
맨날 어렵다 힘들다 거짓말 소리만 늘어놓죠.
그래서 시중에는 돈벌기 어렵다는 말만 유통됩니다.
이거하면 돈 잘번데... 이런말은 유통이 잘 안됩니다.

멋도 모르는 언론은 자영업자 벼랑끝이라는 소리만 하고...
그런 기사를 보고 잘되는 자영업자 그냥 웃어 넘기고... win
그런기사를 보고 잘안되는 자영업자 위안삼고... win
잘된다고 기사 쓰면 둘다 한테 욕먹으니까 그런 기사를 안씁니다.

지난 10년동안 덤프트럭 기사분들 돈 잘 벌었습니다.
길가다... 대형 덤프트럭 그게 난폭운전 트럭으로만 보이지 돈으로 보였습니까?

학교다닐때 공부 근처에도 안갔던 사람이...
덤프트럭 몰고 월1000 순익 나오면 어디다 자랑을 합니까? 그냥 입다무는 거지...
그렇게 공부로 삼성전자에 들어간 사람이 삼성전자 하면 다 아니까... 잘된줄 알고...
역시 공부 열심히 하더니 잘됬네... 하는데...

공부안하고 트럭몰아 1000벌면 그걸 이야기를 못합니다...
삼성전자 다녀요 하면 우와.... 해줍니다.
트럭운전 해요 하면 어그래?? 합니다. 돈은 벌려?
그냥 먹고 살정도만 되요 하고... 애써 수입 이야기를 피합니다.
이 좋은 바닥을 남들이 몰라야 하니까요.
일하는 사람들이 귀해야 하니까요.
나중에 벤츠, 비엠을 뽑아 티를 내긴 하죠.
언론에서도 다뤄주지 않으니까 정보가 유통되지 않아요.

그래서 위에 두가지 돈버는 정보가 동등하게 유통되지 않습니다.

언론으로 이름을 들어본 기업이 항상 고평가 되고 듣보잡 직업이 저평가되죠.
굳이 그걸... 우리는 이렇게 잘법니다. 홍보할 필요도 이유도 없기 때문에...
시중에는 그럴듯한 큰 기업과 일반인이 모르는 듣보잡 직종으로 나누어 지죠.
그럴듯한 큰 기업은 수입이 정해져 있고 듣보잡 직종은 엄청난 고소득의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유트브에 돈벌기 정보가 최근에 급증하고 있습니다
없던 직종이 생기는 것이 아니고...
예전 부터 있던 업종인데... 아 그렇구나 하는 거죠.

댓글로 원글을 파악하지 못합니다.
댓글 편향의 법칙...
글을 보고 댓글을 달지 않은 사람의 생각을 알아야 전체를 제대로 보는 겁니다.

최근에는 지식판매도 돈이 됩니다.
pdf 판매... 유튜브에 방법 많이 나와있습니다.
인터넷 스마트스토어 같은거 6개월만에 성공해서 돈벌고...
그 노하우를 정리한 지식을 문서로 판매해서 또 돈버는 것이 2차 수익...

그냥 나만의 정리된 지식인데 그걸 인터넷에 1만원에 올려서 팝니다.
5000만을 상대로 장사하는 것이죠.
안팔릴거 같다고요..ㅎㅎ 역시 해보지도 않고...

정주영이 "해보지도 않고..." 이 말뜻에 큰게 담겨있습니다.
80% 사람들은 그냥 하면 되는 일이 많다는 뜻입니다.

학교다닐때 공부 근처에도 안가본 사람이 아빠 사업체 물려받아 운영 잘하는데...
공부가 무슨 필요가 있는지... 저는 공부말고는 몰라서 예전에는 그렇게 살았었지만...ㅎㅎ

물론 공부머리 사업으로 전환되면 좋긴한데...
여전히 앞으로도 영영... 그냥 도전하면 되는 자영업일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돈되는 자영업자가 돈자랑 안하는 이유가 그겁니다.
기술 노하우 거의 없는 그냥 하면 되는 일이기 때문에 남들이 쉽게 따라할수 있으니까...ㅎㅎ
어려운 수학적인 사업모델 수익계산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냥... 다른 사람의 불편함을 대신 좀더 잘 해결해주는 것...

오늘도 마라탕집 조선족 사장은 벤츠를 뽑네요.


ps... 처음부터 큰 시설 투자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혼자몸으로 심부름을 해준다는 기분으로 무자본으로 이일 저일 하다보면 기회가 저절로 많이 생겨요. 

댓글들
가끔 여기 들어와서 돈벌기쉬워요 님 글을 봤는데 맞는 말이 많았어요
저는 자영업해보니 정말 그러하더라고요... 다만 열심히 하는 것 빼고는 차별점이 특별히 없으니 알바 쓰기가 어렵더라고요. 알바가 한두달이면 제 일을 배워서 어렵지 않게 월 300-400 벌면 제가 그만큼 일이 끊길까봐서요...

저도 이글에 엄청 공감합니다.
어려서 외국에서 살다가 대학나오고 한국에서 좋은 대학원 가서 학교 선생하던 저는 월 200만원 겨우 벌었는데요.

아는 언니가 압구정에 카페를 하는데 거기 발렛 하시는 분이 계시데요.
초반에 큰 식당에서 발렛하다가 옆 건물에서도 발레해달라고 요청하는걸 보고는 사람을 고용해서 발렛하게 하고 본인은 강남 일대 식당들마다 다니면서 자기가 발렛 해주겠다고....

모든 허드렛일을 다해주고 하니 사장들도 계속 연락오고 각 건물마다 자기가 고용한 사람 심어서 발렛 하라고 시키고요.

그렇게 일거리가 늘어나서 지금은 판교에 아파트와 전원주택을 현금으로 각각 한채씩. 오피스텔을 두채샀다네요.

한달에 최소 1억 이상을 번데요.

누가 발렛하는 사람이 그런돈을 벌거라고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어떤 분야든 상위 몇프로는 잘 벌죠.

이 분 초반에는 동네 하수구 뚫는 사람 월 천번다고
이 시리즈 시작했어요.
그게 보편적인 이야기인가요?
특수케이스이고 어지간한 기술과 연륜없인 안되는 일이죠.
이 분은 자영업을 높이는 듯 쓰지만
오히려 그 영역에서 상위(맨날 말하는 월 1000)까지 가기위한
노력이나 환경은 오히려 경시해요.
그러니 이런 글 쓰면서
너네가 몰라서, 정보가 안돌아서 못하는 거다라고 하죠.

자영업자들이 다 바보입니까?
뉴스에서 트럭기사 월 천 버는 거 안써줘서 사람들이 모른다고요?
ㅎㅎㅎ

꼭 삼성 들어가야하고 의대 법대 나와야하고 그런것들이 다 사회적으로 세뇌된것이죠.
삼성가서 괴롭게 근무하는 사람들 주변에 많아요.
언제 퇴사할지를 매일 고민하면서도 다니고요.
의대 법대는 행복한가요?

공부잘하고 좋은대학 나온다고 다 돈 잘버는건 아니잖아요?

그것처럼 우리가 상상하지 못한 일들이 큰 수익을 가져다주는 직업군들이 많다는걸 원글은 말하고 싶었던것 같아요.

저는 덤프트럭 한달에 천만원 주면 할 의향 있는 사람이라 ㅋㅋ 사무실에 앉아서 인간스트레스 받으면서 허리디스크 목디스크로 고생하는것보다 야외에서 운전하고 다니면서 일하는게 더 잼있어 보여요.





(돈벌기쉬워요) 월1000 벌면서 깨닳은 것들...


웅진회장님 예전에 유튜브에서 월3000벌기가 월300벌기보다 쉽다는 말... 이해가 가더라
시간을 갈아넣는 단순 노동으로는 월수입 최고치는 500만원 정도더라
원래 돈 잘버는 사람은 입을 다물더라.
하지만 시대가 좀 변해서 유튜브에 돈버는 방법 널리고 널렸더라.
자영업자... 벼랑끝, 지옥, 영세, 힘들다... 그거 다 거짓말이더라.
코로나로 자영업자 어렵다는 것도 거짓말이더라.
사람은 배우고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타고난 DNA대로 행동하더라.
4차산업혁명, 다품종 소량생산, 요즘은 창조의 시대... 이런 어디서 줏어들은 뜬구름잡는 소리 믿지마라.
예전에도 창조적인 해법이 많았고 지금도 단순한 기본기만으로 승부가 나기도 한다.
정치와 내 경제상황은 무관하더라.
어떤 부자되는 방법에도 정치에 관심가지라는 말이 없더라.
정치는 남이 나를 바꿔주기를 기대하는 것이라 헛빵이고 내가 나를 바꾸면 직빵이더라.
공부를 잘하는 것은 정답을 찾는 것이고, 돈을 번다는 것은 빈틈을 찾는 것이더라.
그런데 세상에 돈버는 빈틈은 무궁무진하더라.
레드오션 소리하지 마라. 
지구상에 인구 70억이면 사람이 많아서 내가 할일이 없는 것이 아니라 내 서비스를 사줄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자영업자 평균적인 수준은 낮더라.
네비로 주소알려줬을때 길건너 엉뚱한 곳에 찍혀서 헤메는 경우가 많으면...
정문 앞으로 바로 올수 있는 주소지를 알아내서 각 네비별로 테스트해보고 알려주는 정도의 일머리면 최상위다.
딱 이 정도 일머리만 있으면 월1000 이상 가능하다.
월500까지는 많이 벌수록 일이 힘들다.
월1000까지는 많이 벌어도 더 힘든게 없다.
월2000까지는 더 많이 벌수록 덜 힘들다. 그 이상은 모르겠다.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돈벌기쉬워요) 사람들은 기분나빠서 돈을 못벌어요


사람들이 돈을 잘 못버는 이유 중에 하나가 기분이 잘 나빠지기 때문입니다.ㅎㅎ

뭐 좀 배우러 갔는데 선생님이 기분나쁘다.
뭐 배우러 물어봤더니 기분나쁘게 말한다. 기분나빠서 못하겠다.
부동산 실사다니러 직장마치고 저녁마다 다니려고 하니 내 자신에게 기분나빠져서 못하겠다.
월1000 벌수 있겠는데 세금 300만원 낼 생각하니 기분나빠서 못하겠다.
고객님한테 예예... 할려니 기분나빠서 못하겠다.
우리집에서 내가 돈을 벌어야 하는 것이 억울해서 돈 못벌겠다.
뭐좀 시작해보려고 하니 안된다고 하는 그 사람 말이 기분나빠서 하기싫다.
이거 하면 돈 번다고 하는 유튜버들 말투랑 생긴게 기분나빠서 보기싫다.
82쿡에 (돈벌기쉬워요) 글올리는거 기분나빠서 보기싫다.

사람들은 정말 기분이 나빠지기가 쉽습니다.
월 수천만원 돈버는 일을 알아도 기분나빠서 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놈의 기분나쁘다 타령...ㅎㅎㅎ

그래서 언제 월1000 월2000 버는 기분 느껴보시겠습니까?
돈이 벌리기 시작하면 그 전에는 기분 나쁠 일도 기분 안 나빠져요.ㅎㅎㅎ
돈이 자존감을 올려줍니다.
내 기분 돌보느라 돈을 못벌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이 좋은 주말에 생각해보아요.^^


(돈벌기쉬워요) 연재중...
좋아하는 일을 해라.
절박하고 간절해야 된다.
이게 다 뭡니까? 
쉽게 기분 나쁠일에도 기분이 안나빠지는 마음자세죠.
그래서 지속적으로 열심히 할수 있고요.
그냥 하면 돈벌이 되는 일이 많은데 조금만 기분나빠도 못하더라고요.

 



(돈벌기쉬워요) 돈이 팩트폭력이라서... 두렵죠?


무슨일 하면 돈을 얼마 버는지 부터 묻는거 아니라면서요?
그래서 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돈에 눈먼 봉사가 되어 돈안되는 월급쟁이 하고 있습니다.

무슨 물건은 사면서 가격묻는거 상관없는데 돈 버는거 그건 왜 그럴까요?
무슨일을 하면 얼마 버는지...
최소 얼마에서 최대 얼머 버는지...
그거 알아야 될거 아닙니까?
그런데 그게 다 비밀이라네요?

이거 요렇게 해서 몇천만원 번다고 하면 듣는 사람 눈이 뒤집힐 일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그래서 말을 못하는 건데...
왜 세상에 엄연히 존재하는 사실인데 알고 나서 눈이 뒤집혀야 합니까?
알고 나랑 안맞아서 안하면 억울하지는 않지...ㅎㅎ

수제가발 기술 배우면 돈 잘버는데... 그걸 이야기를 안하니까 젊은이들이 안합니다.
별로 어렵지도 않은데... 손재주 좀 있으면...
중고등학교 교과서에 수재가발 기술자 월1000이상 이렇게 적어놓으면 시장가격이 파괴되어 버릴까요? ㅎㅎ

돈... 그게 1급 비밀이고 국정원도 모르게 하고싶은 비밀이라서..
내 자존심이 다치면 안되고 너의 자존심도 다치게 하고 싶지 않고...
하지만 가장 알고 싶고...

우리는 돈을 밝히면 너무 잔인하고 두려워서 숨기고 싶은것입니다.
내 월수입은 얼마인데, 니 월수입은 얼마구나.
돈을 밝히면 둘중 승자와 패자가 분명하게 갈립니다.
둘중 하나는 죽고 하나만 살죠
돈이라는 숫자 앞에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목숨을 건 중세시대 결투 같은 것...
직장인 연봉도 옆사람 딴사람 공개금지지요. 
싸움박질... 질투질 나니까..ㅎㅎ
모르는게 답이다. 약이다 그겁니다.

내가 이겨봐야... 상대방이 상처가 되고 질투만 사니 결국 쓸모없는 승리인 것이죠...
그래서 예로부터 돈을 드러내지 않는 것을 예의로 삼았던 것입니다.
그렇게 돈 버는 사람들이 입을 다무는 동안 우리들은 상대방을 과소평가하고 살아갑니다.
서로를 속이는 과정입니다.

그러다 보니 꼭 알면 좋은 것을 모르고 삽니다.
그게 위안이 될지는 모르지만 알고 싶은건 알아야 되겠습니다.

중소기업 사장 월급은 어떻게 정해지는지 알아야 될거 아닙니까?
그래야 내가 중소기업 사장 될 목표를 세울지 말지 하죠.
돈버는 방법 책에는 전부다... 구체적인 액수와 기한을 정하라고 합니다.

뭘 알아야 정하죠...
심리적인 장벽이 주는 효과가 얼마나 큰데요.

고등학교 교과서에 월2000버는 실제 사례 10가지만 한 학기에 과목으로 배우게 하면...
기말 과제로 본인만의 월2000 벌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출하기...
그걸 배운 학생이 나중에 월2000을 벌 확율이 아마 10배는 올라갈 것입니다.
학교 선생님이 이걸 알리가 없고 가르칠 리가 없죠.
그래서 저런 생각과 공부가 가지는 경쟁력이 엄청난 것입니다.
이건 평생 모르고 죽는 사람이 98%인 최고급 기술을 배우는 거랑 같은데요...

삼성전자 반도체사업부 부장연봉... 초과근무수당... 성과급 합쳐서 연봉 1.8억 월 실수령 1000만원 정도 됩니다.
이런거도 좀 알고 삽시다.

사실 개인사업으로 월1000... 2000벌면 처음에 좋은데 조금 지나면 그저그래요.
숫자는 금방적응 됩니다.
하지만 심리적 주눅들거나 우울감이 없어지고 자존감이 아주 탄탄해지죠.
내 능력이 숫자로 객관적으로 증명이 되니...
어느 누구도 내 돈벌이를 방해하거나 좌지우지 하지 못하니... 그게 자존감이 됩니다.
자존감은 근거가 분명해야 생기는 겁니다.
내 존재가 확실해지는 느낌을 돈이 만들어 줍니다.
대신 건강이 제일 무섭죠ㅎㅎ 

돈을 많이 벌려면요...​
점점 비싼거로 하세요. 
가격이 비싸야 빼먹을게 많아요. 
좀 빼먹어도 표가 덜나요
예를 들면 점보747 비행기 나사한개 교체하면 100만원 받을 수 있겠죠.
알고보면 대표적인 것이 아파트죠
10억짜리 아파트 거래하면 0.5% 정도 양쪽으로 받으니 건당 1000만원 되겠네요.
비싼거 사고 팔아야 조금 떼먹어도 배부릅니다.
저정도 되니... 서울 비싼아파트 30억 하니... 한건이 눈이 뒤집힙니다.ㅎㅎ
동네마다 부동산 친목조직 결성되고 신규 진입하려면 물건 공유로 회원비 억대로 내야되고...ㅎㅎ
부동산 중계업하면요... 카르텔이 쎄서 미친척하기 힘들겠지만...
답이 나오죠... 어떻게 영업해야 되는지...
카르텔의 칼을 안맞고 저가격으로 나가면 그냥 됩니다. 그 방법을 찾아야지요.
부동산중개업... 돈벌기 너무 쉽습니다. 강추합니다.
뭐 또 거래가 없다고요..? 
거래 잘될때 월5000만원 넘게 번 건 왜 빼먹어요?

월급쟁이는 오래 하지 마세요.
경험삼아 조금만 해보시던가...
월급쟁이... 등신도 먹고살수 있어서 좋은데.. 그걸 보는 사람 속터지죠.
똑똑한 사람은 월급받고 다니느라 옆에 개미들 아귀다툼에 속터지고요.

돈을 많이 버시려면요...
비싼것을 취급하시고...
틈새를 깊게... 범위는 넓게... 이게 인터넷시대라서 더욱 가능합니다.
5000만명중에 하루에 3명정도만 내 10만원짜리 마진의 서비스를 구매하면 됩니다.
그게 쉽냐 그러겠죠...
세상을 호기심으로 바라보시고요...
틈새는 무궁무진합니다....

유튜브에 돈버는 방법 쳐보세요...
돈 버는 경험담들...
최근 업데이트 되는 내용들이 정말 주옥같습니다.
단군이래 3년전까지 보다... 최근 3년보다...
최근 1년동안 올라온 내용들이 더 많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그거 보시고 메모장에 남겨보세요.
어차피 다닐 직장이라면 다니시면서 돈에 눈을 떠보세요.

나중에 유사시에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돈에 눈뜨시고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돈이 눈을 뜬다는 것은 뭐하면 얼마씩 번다 부터 알아가야 하는 겁니다...
그게 사람들이 제일 모르는 것입니다.
가장 비밀이기 때문에...

개인택시... 월 20일 근무시... 일일 10시간근무 시간당 20,000만원 수입
월 400수입... 100만원 기름값 보험 차량할부 빼면 대략 월 300만원 부터 시작... 최대 월600까지...
이런 업종별 돈벌이 구조... 최소, 최대, 평균치, 분포 형상
업종별로 이런 데이터 뽑아서 쫙 뿌리면 세상이 많이 변할것 같습니다.
보이는 손의 역할을...

이걸 모르는데 어떻게 보이지 않는 손이 적정 가격을 만들어 줍니까?
한쪽에서 숨어서 폭리를 취하고 있는데... 그걸 관련자 아니면 모르는데...
몰라서 공급자가 늘지 않아서 폭리가 지속되는데... 보이지 않는 손이 움직입니까...ㅎㅎ

애덤 스미스의 보이지 않는 손이 균형을 맞춘다...ㅎㅎ 틀렸어요.
보이지 않기 때문에 소수가 폭리를 취할 수 있는 것이 자본주의 입니다.
다들 그걸 하고 싶은 것이고요.



PS...전는 예전에 KBS라디오 엄길청의 성공시대... 많이 들었고요.
세이노의 가르침도 많이 읽었네요. 이것도 유트브에 있어요.
이영권박사 말씀도 유튜브에 있네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