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곽주사 효과

by nutrient 2023. 9. 16.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화제인 윤곽주사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윤곽주사 효과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단에 윤곽주사 효과에 대해 총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윤곽주사 효과가 뭐야!? 막 시술 티나?



턱보톡스 맞으려는데 윤곽주사 패키지가 있어서!
윤곽주사 효과가 뭐야? 하면 막 주사맞은 시술얼굴돼? 그럼 안하려고..

 


아쿠아필링이랑 윤곽주사 후기



아쿠아필링
- 최소한 5번 이상은 꾸준히 받아야 피부 좋아진거 실감 가능

- 받고나서 2or3일동안은 압출 자국때문에 울긋불긋

- 생리때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까진 어쩔수없더라ㅠㅜ

- 대부분 피부과가 1회에 10만원

- 보통 1시간 10분 정도 걸림.  손으로 압출-아쿠아필 기계로 피지제거-기계로 수분보충-팩바르고진정.  대충 이런 과정이라 한숨 자도 됨



-> 그냥 기본적인 피부관리를 해보고 싶다, 하면은 추천.  모공을 청소하는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됨.  그러나 정말 “기초” 관리다보니 시술 직후의 피부는 3주정도만 유지된다고 느낌. 그러다보니 5회 세트로 결제하는 경우가 많고 가격이 부담될수도.






윤곽주사

- 난 꽤나 아팠다.. 볼과 턱에 직접 바늘을 넣어 액체를 주입하므로..

- 멍 자국은 3~4일정도 간다.

- 효과가 보이는건 6~7일 이후

- 보통 3번은 받아야 확실하게 효과를 본다는데, 나는 한번 받았을때도 꽤 효과를 봤다.  갑자기 선명한 브이라인이 되는건 절대 아니고, 그냥 혼자 거울봤을때 오… 한마디 할만한.  본인만은 딱 눈치챌수있는 그정도의 효과.

- 한번에 3만원으로 3회 끊었음. 대형 피부과에서 해주는 할인이벤트가는 다를지도.

- 주사놓는데에 5분+지혈하는데에 5분 소모



-> 잘 보여야 하는 날이 있으면, 일주일 전에 한번 받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음. 개인차가 있겠지만 난 1회만으로 그냥저냥 만족스러웠음. 그러나 반영구 라고 하기에도 뭐할만큼 지속력은 낮은 편. 그렇기에 병원에서도 주기적으로 받는걸 추천할거임. but.. 나는 그럴바엔 인모드 같은 시술 한번으로 몇개월 유지력 갖는걸 택하겠음.


얼굴살만 빵빵한 덬들 윤곽주사 효과 어때?

 



나덬은 얼굴에 모든살이 집중된 타입이야. 그래서 키160에 40극!초반까지 빼야 얼굴살이 좀 안거슬릴정도로 빠져서 그 무게를 유지하니까 생리를 안하더라고..
그래서 결국 40중반까지 살을 찌웠는데 그러니까 생리는
다시 돌아왔는데 얼굴살 역시 돌아왔어 ^^
얼굴살에는 지흡이 짱이라고는 들었어. 그런데 아직 20대 초반이라 지흡했는데 나중에 얼굴살 더 빠지면 곤란하니까 일단은 윤곽주사를 알아보고 있어.
전에 턱보톡스 맞으러갔을때도 상담해주시는분이 나한테 턱보톡스보단 윤곽주사를 권하더라고....
윤곽주사 맞아본 덬들 어땠어?

 


윤곽주사 추천을 부탁하는후기



급 다음달에 사진찍을일 있는데 윤곽주사 맞으려구 혹시 효과 좋은곳있어??추천좀

 


윤곽주사(ppc)리뷰



뷰방에 아까 피부과에서 마취크림 바르고 기다리면서 기다린다 썼다가
리플들 달렸길래 간단히 써봐

음 일단 이게 효과가 있는 나덬은
원래 얼굴살이 많아...
몸은 날씬한데 얼굴살이 좀있어서 사람들이 보통사람으로 아는정도?
그래서 여름엔 항상 다리는 기본내놓고 상의도 타이트하게...
겨울엔 스키니진과 상의 추워서 니트좋아하는데ㅜ꼭 날씬하게 붙는 니트..
중요한 날엔 무조건 치마입어

그래서 난 턱보톡스와 윤곽주사를 맞아
나이가 드니까 턱살이 좀 내려오더라ㅜㅜ물론 살도 좀 쪘지 170에 56....정도
그래서 말할때 고개를 쳐들수도 없고 이 거슬리는 턱살을 어찌 없앨까
가만히 있음 안보이는데 웃거나 뭐 막 먹음 보이는거 있잖아ㅜㅜ

글서 원래 피부과 다니는데 ppc상담받음
일단 3회를 끊고 1회맞음
오 효과 있음
한 5개월 있다가 2회 맞음
3회는 거의 10개월만에 맞았어
이번이 3회였고

예전에 내 턱살을 잘 잡고 주사를 수십방 막 열두방씩 찔러대던 원장님은
오늘은 팬으로 체크할때도 막 내 턱살을 쥐어짜고
생각보다 주사도 반으로 줄었어

나도 선생님도 처음에 비하면 이젠 턱살이 없다며....왜왔냔식ㅋㅋㅋㅋ
그래도 끊은거니 맞으러 왔다니까
원장님은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 맞으면 아파
약물이 들어가고 난 이후가 아파
맞을때는 사실 괜찮아
근데 바늘 들어가고 약을 주입하거든
항생제맞듯 그럼 아프지

그리고 다 맞고 대기실에 앉아 냉찜질할때도
아파 얼음 떼면 아파
ㅋㅋㅋㅋㅋ
돌아와서 냉찜질 열심히하면 멍도 아예 난 안들었고 붓는건 조금 약물이 들어가서 그러고
한 일주일이면 사라짐

아픔이 최대가 10이라면
턱보톡스가 4-5
ppc가 맞은후까지 하면 6-7
음 효과는 사람마다 약에 반응하는 체질이 달라서 다를거고
만약 효과있다면 적극추천


아참 나는 얼굴전체 바늘로 찌르고 피지짜는 아픔과 레이저로 피부지질때 마취크림 안바른 곳도
쌩으로 지져보기도 해봤고
피지선 죽이는 레이저도ㅋㅋㅋ해봤고
발목에 작은타투도 해봤음
이것들 고통이랑 비교하면 3:7느낌임
참고들 하고

아무데서나 광고하거나 프로모션많아서 손님많거나 활발하거나 한곳보단
절대적으로 후기보고 디자인잘하는 곳으로 가
주사쪽은 약물이 중요한게 아니라 의사가
어떻게 디자인해서 주사를 놓느냐가 엄청나게 중요해

내가 원래 맞던 여기 아니고,손님많은 막 인터넷이랑 활발한데서(강남역) 맞았다가
원래 맞던데보다 한단계 비싼 약인대도
완전 전혀 효과없던 적이 있어서
절대적으로 실력임을 깨달음!!

나는 내년초엔 배에다 맞아볼 계획이여
이 미미한 뱃살들 사라지게 해주겠다요
약 겁니 들어갈듯
슬프다 아플생각하니...
난 왜 항상 내 몸을 이리 고통에 내놓는거냐 흑흑

 


와.....윤곽주사 효과 생각보다 너어어어무좋다


2~3주차 들어와서 새삼 실감중.... 몸무게는 같은데 얼굴에 살이 없어졌어 넘좋왕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