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얘기

턱보톡스 후기와 효과 - 턱 보톡스 맞으면 대박날 얼굴형

by nutrient 2022. 7. 25.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화제인 턱보톡스 후기와 효과 - 턱 보톡스 맞으면 대박날 얼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턱보톡스 후기와 효과 - 턱 보톡스 맞으면 대박날 얼굴형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단에 턱보톡스 후기와 효과 - 턱 보톡스 맞으면 대박날 얼굴형에 대해 총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러 후기 - 국산, 수입 필러 차이와 지속력? 부작용?

인터넷에서 화제인 필러 후기 - 국산, 수입 필러 차이와 지속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필러 후기 - 국산, 수입 필러 차이

tistorysolution.tistory.com

 

 

윤곽주사 효과와 부작용 하혈? 볼패임?

인터넷에서 화제인 윤곽주사 효과와 하혈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윤곽주사 효과와 하혈 부작용에 대한 글이며 이

tistorysolution.tistory.com






턱보톡스 맞아본적 있는 덬의 후기가 궁금한 후기

728x90


얼마전에 썬남에게 까이고
뷰티에 급하게 관심이 생겨서 코필러나 턱보톡스
맞고 싶은데.. 검색하면 다 광고뿐이라~
근데 검색하면 턱은 이만원대가 많고 코필러는 비싸더라..
맞는데 걸리는 시간하고 효과가 진짜 있는지...

Q&A
난 12만원 주고 맞았고 (아니 왜!!) 맞는데는 1분도 안걸린 듯.

맞고나서 1주일 후부터 효과가 보이다가 3주 쯤 되면 확실히 효과 보임. 턱보톡스 맞음.


턱 10만원(부가세까지 11만원)에 맞고있고, 첨에는 3개월 간격으로 2번 맞았고, 6개월뒤에 한번 더 맞았어. 이번에 또 맞을거야 (6개월텀)

나는 진짜 턱근육으로 완전 사각이었던터라 진짜 엄청나게 달라짐 ㅋㅋ

맞는건 금방 맞는데 멍이 들수도 있어 멍은 일주일은 가지

그리고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바로 나타나는게 아니라 한 보름지나서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해서 3개월쯤 되면 최고조라고 알고있어

6개월쯤 지나면 다시 돌아가기 시작하는듯



나는 5-6개월에 한번씩 맞는데 3번은 국산 저렴한거 맞구 1번은 비싼거 맞는 식으로 하구있음 ...

맞으나 안맞으나 크게 차이는 안나긴 해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체중에서 몸무게 1키로 덜 쪄 보이는 정도 ㅋㅋㅋㅋ 

내주변 친구들은 다 만족했는데 댓글보니 별로였던 덬들도 많구나 ㅜㅜ 


난 꾸준히 맞고 있고 시술 시간 5분도 안걸림 이게 극적인 효과가 아니라 막 티가 나진 않는데 효과가 없진 않아 스스로 눈치 못채는 경우가 많을 뿐

앙 물어서 옆에 만져지는 턱이 많이 단단하면 효과도 당연히 클거고 그렇지 않으면 맞아봤자일거고. 요즘 턱 보톡스 가격들 싸서 3~5만원이면 맞아



그동안 턱보톡스 7번 맞고나서 후기


후기방에 올릴까 하다가 뷰티방에 올려봐~

 

난 심각한 턱근육에 얼굴형이 5각형같았어. 셀카찍으면 항상 턱부분을 꼭 깍았다.

 

아무튼 지금까지 7번 맞았고. 우선 내가 너무나 만족스럽기 때문에 턱에 근육이 심한 더쿠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

 

처음에 맞을 때는 겁나 무서웠는데

 

그냥 따끔한 정도고 주사맞은 당일 날 빼고는 바로 출근해도 괜찮을 정도로 흉터따위 없음ㅋㅋ

 

(당일날 주사바늘자국이 가까이 보면 보이는데 별로 티 안나고, 붓기는 살짝 있는정도?)

 

대신 효과는 2~3주지나야지 아~ 턱이 갸름해졌구나 느껴짐...

 

근데 한번 맞고는 금방 원상복구되더라구.

 

결국 원상복구될 때쯤 맞다보니 7번 맞았네. 그러면서 느꼈던건 맞을수록 점점 원상복구 되는 시간이 길어지고

 

기존의 턱근육보다 덜 돌아오더라.

 

지금은 거의 영구적이되서 2년정도 지났는데도 턱근육이 거의 없다...

 

대신 나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부작용이 있어. 크게 빵터져서 웃으면 약간 턱부분이 시려온다 해야하나? 아려온다 해야하나?

 

근데 그게 거슬릴 정도로 느껴지는 것도 아니고,

 

내가 빵터져서 웃을 때도 이번에 무도 못친소 의상뽑는거? 그정도로 웃겨서 빵터질 때라서 심각하다싶은건 아냐.

 

턱보톡스 하기 전에는 워낙 얼굴형에 콤플렉스가 심했던지라 지금은 얼굴 작다는 소리도 많이듣고 계란형이 되서 이젠 포샵으로 턱 안 깍아도 되고 너무나 만족해.




턱보톡스 맞은 후기


6월 초에 맞고 이제 한 2주쯤 됐다!

턱근육도 쩔고(앙물어보면 육안으로도 보일 정도) 뼈 자체도 사각턱이라 큰 기대는 안 하고 갔음.

광대도 있어서 땅콩어쩌구 걱정하긴 했는데 뭐... 어차피 돌아오니까.... 걍 맞음ㅋㅋ



학교 근처 공장형으로 갔고 처음 맞는거에 근육도 많아서 100유닛맞아야한다고 함. 국산 맞았어.

별 거 없고 사진 찍고 의자에 앉아서 차가운 통같은거 주거든 그거 문지르고있음 의사쌤이 와서 슉슉 놔주고 간다..

별로 아프진 않고 얼얼한? 따끔한? 느낌? ㄱㅊ음 엄살쟁이인데 나중에 또 맞을 생각 있음

맞을 때 앙 물어보라고 하는데 한쪽 맞은 상태에서는 힘이 막 풀려ㅋㅋㅋㅋ

맞고 나선 몇시간 딱딱한거 먹지 말고 사우나 주의하고.... 주의사항도 별거없음 기억도 안 남



암튼 2주차인데 확실히 앙 물어보면 거울로 봤을 때 턱근육 돋는거 안보이고 손으로 만져봐도 확실히 근육뽝하는 느낌 없음!

턱 라인도 정리되고 갸름해진 느낌이야 대만족

물론 근육 마비시키는거라서 맞기 전에 비해서는 딱딱하고 질긴거 잘 못먹게 되긴 함 먹다가 턱이 힘들어서 못먹게됨ㅋㅋㅋㅋㅋㅋㅋ



3개월차가 리즈래서 기대된다 나중에 또 후기쓰러옴








인생 첫 보톡스 후기(악관절/턱관절)


안뇽 덬들아 애매한 수요일에 애매한 후기 찜



보톡스는 맞은지 일주일 안 됨 무서워서 친구랑 같이 감

사각턱 보톡스를 맞았지만 악관절(턱관절) 문제가 조금 개선이 될까 싶어서 맞음



큰 체인 병원이었고 예약하고 본점으로 감

사람이 엄청 많았음! 병원은 입구부터 마치 은행처럼 번호표 뽑고 기다리고 내 순서 되면 가서 간단한 상담하고 보톡스 기다림



간단한 상담에서는 나는 사각턱보톡스 맞으러 간거여서 이를 힘줘서 앙 다물어보라고 한 다음 턱쪽 튀어나온 근육을 체크함

상담직원왈 나는 거의 없는 편이라서 사각턱 효과는 없을거라고 하기에 나는 턱관절 개선을 위해서 왔다고 하니 상담직원도 그럼 ㅇㅋ

국산 외산 고르라고 하기에 요즘 별 차이 없다길래 국산으로 맞음

(나는 가루형 아니고 액상형으로 했다 가격은 국산 가루형이나 액상형이나 동일했음)



그 자리에서 결제하고 다시 보톡스 맞기 위해서 대기함

떨렸음 뭔가 시술을 한다는건 얼굴에 점 빼는 레이저 이외에는 해본적이 없어서 무서웠음



누군가 나의 이름을 부르고 시술실로 향함

오! 그곳으로 들어가니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짐 의자가 촤르륵 있고 사람들이 다들 누워서 대기하거나 시술받고 있었음

직원도 엄청 많고 의사 수도 꽤 됐다 신기방기



보톡스 새것으로 까서 설명해주고 궁금한거 해주고 주입할 곳 소독하고 의사 오더니 왕쪽 볼 체크함

원래 악관절 시작된 곳 턱 체크하더니 여기가 더 근육이 크다면서 이쪽에 더 주입 많이 할거라고 함 

이쪽 얼굴이 더 넓다고..팩폭까지 해주며 비대칭을 잡아주겠다고 하고 양쪽 턱쪽에 주사로 폭폭폭폭 찌르더니 사라짐



샤프심으로 찌르는 느낌 주사액이 주입되는 느낌이 강렬하게 들었으나 아프진 않음



그리고 마치 플라시보 효과처럼 묵직했던 턱의 느낌이 사라짐! 플라시보 효과겠지!

순식간에 시술이 끝났음



오늘은 시술받은지 5일째 되는 날 아침마다 무거웠던 턱의 느낌 매일 딱딱거리던 소리는 거의 감소함

효과는 한달 정도 지나봐야 안다고 하고 보통 3-4개월 정도 후에 다시 보톡스를 맞으면 된다고 했음

나는 만족스러우면 다시 맞으러 갈 계획임!!   



애매한 후기 끗!!

 



턱보톡스 후기



나덬은 그게 언제였더라.
11월 첫째주 경에 턱보톡스를 맞았어~

지금까지 하관이 좀 있음에 스트레스 받다가 되게 충동적으로
클리닉 가서 맞았어. 별로 비싸지 않아서 준비없이 그냥 가서
맞았어. 의사샘이 앙다물라고 해서 턱근육 상태 좀 보고 바로
주사 맞았어~ 교근, 저작근 이쪽 중심으로 이 꽉 깨물고 있으라고해서 순수하게 엄청 힘주고 있었고 양쪽에 몇방씩 맞았다능ㅋㅋㅋㅋ

처음엔 별 효과 모르겠고 약간 뻐근한 기분에 오히려 살짝 붓는
기분까지 들었는데 한 3주~1달 즘 뒤부터 예리한 사람은 살 좀
빠졌다 얼굴 좀 작아진거 같다고 했고 난 원래 내 변화에 좀 무딘 편이라 12월 중순부터는 얼굴이 좀 갸름해진거 같더라구!

턱옆에 붙어있는 못난 근육이 쪽 빠진 기분 얼굴 여백이 살짝 줄어든 느낌?
나덬이 원래 얼굴살도 있고 살집도 있는데 턱선은 좀 빠졌엉ㅋㅋㅋ 물론 원래 뼈도 있는 관계로 드라마틱한 브이라인이야 안됐지만 진짜 좀 갸름~ 해진 기분이 참 좋았당ㅋㅋㅋㅋ

문제는 좀 뻐근하구 아팠어ㅠㅠ 씹을때 약간 뻐근할때있고
하품할때 딱딱 소리 나고 하품을 시원하게 못했어ㅠ

지금은 벌써 한 서너달 지났다 저번달까진 좀 갸름했는데 이번달 들어서는 기분탓인지 진짠지 효과가 좀 떨어진거같애 증거로 하품을 시원하게 입 쩍쩍 벌리고할수있어 ㅋㅋㅋ

또 하고 싶고 수차례할거같음 ㅋㅋㅋ
살 빼고 하면 더 드라마틱 할듯~

의사샘은 4-5월즘 오랬는데 난 아마 3월전에 가게 되지 않을까 싶어! 참고로 리터치는 안했음 ㅠㅠ 필요없다 카길래ㅠㅠ



보톡스 1년동안 꾸준히 맞은 후기!


보톡스 글도 올라오고 걱정하는 덬들 많길래 그래도 꾸준히 맞은 나덬이 조금이나마 정보를 줄까해ㅠㅠ! (나덬 어제 맞고 옴.. 시의성 대박) 내가 주변에 보톡스 전도사로 불려서..
나덬은 약 1년동안 4번정도 맞았고 주기는 불규칙하게 맞았어 3개월, 2개월, 4~5개월 이런식으로! 처음 맞게된 계기는 턱관절이 안 좋은데 턱근육까지 약간 큰편이라 통증때문에 맞았고 지금은 통증+미용으로 맞고있어.

일단 보톡스 병원 묻는 덬들도 있던데 보톡스는 정말 병원이 중요하지 않은 거 같아! 보톡스가 아니라 지방분해주사?를 맞는 거라면 병원이 중요하겠지만 보톡스는 약 자체가 어딜가든 똑같고(브랜드에 따라 약이 다르지만.. 참고로 나덬은 제오민 맞아)병원에서 따로 제조하는게 아니기때문에 집 가까운곳을 추천해. 보톡스는 효과를 보려면 '주기적으로 꾸준히' 맞아야하기 때문! 그래서 주위 사람들도 먼 곳에서 맞다가 결국 집 근처로 옮기더라고.

그리고 메디톡신, 제오민, 앨러간 등 여러가지 보톡스가 있고 가격도 다 달라. 뭐 제오민은 내성이 적게 생긴다고 해서 나덬도 맞는데 사실 내성은 다 똑같다고 보는 병원도 있더라고. 나덬도 다음엔 다른거 맞아볼까 고민중이야. 그냥 싼걸로.. 얼마전에 유튜브에서 보톡스 관련 영상 봤는데 거기서 그러더라고 요즘엔 모든 보톡스가 다 비슷비슷하다고!

통증에 대해서도 묻는 주변 사람이 많았어서 적어보면, 치과에서 충치치료할때 맞는 마취주사를 턱에 맞는 기분? 아무래도 얼굴에 맞는거고 양쪽턱에 각각 세번정도씩 맞아서 더 아프게 느껴지긴하는데 참을만해. 눈물날 정도는 아님.. (내가 고통을 잘 참긴해 사실)

부작용!! 나도 처음에 이거때문에 무서웠어. 맞았다가 얼굴이 부자연스러워지면 어떡하나ㅠㅠ 이런거때문에. 그런데 병원에서 엄밀히 말하면 지금 하고있는 시술들 중에 가장 안전한게 보톡스라 하더라고! 근육이 안 크고 작아지는 원리 설명 들었는데 기억이 안 난다.. 미안해 이 야매같은 정보글.... 어쨌든..! 보톡스 효과가 나타났을때 얼굴이 마음에 안 들면(볼패임현상이나 얼굴형이 크게 달라지는 경우도 있음) 안 맞고 몇개월 뒤면 다시 원래 얼굴로 돌아가기 때문에 관심있다면 한번쯤 상담 받아봐!

~ 나덬 친구는 20살부터 보톡스를 미용 목적으로 꾸준히 맞아서 엄청 성공한 케이스가 있는데 원래 사각턱이라고 생각한 턱이 정말 양악했냐는 소리 들을정도의 V라인이 됐어(진짜 과장 아니야 살빠진걸로 부족해서 수술했냐는 소리도 들음 이 친구) 근데 볼패임 현상이 있더라 원래 말랐거든. 그런데도 만족하더라고..

그리고 나덬도 꽤 근육이 컸어서 효과를 본 케이스인데 나덬은 광대가 좀 있어서 턱 근육이 최대로 줄면 차라리 광대가 부각돼 보여서 그렇게 만족하는 편은 아니야 줄어드는 중간쯤이나 최대치에서 다시 근육이 조금 붙었을때 얼굴을 좋아함. 그래도 난 처음에도 말했듯이 턱통증때문에 맞는 이유도 있어서 꾸준히 맞는중.

어제 내가 영업 성공한 아는언니를 데리고 갔는데 그 언니는 근육이 아니라 뼈라고 해서 효과 거의 없을거라하더라고. 그래서 그 언니는 상담만 받고 보톡스 안 맞았어. 무조건 맞기보단 덬들도 상담받고 생각해보길 바래!

마지막으로 나덬 턱통증으로 매일밤 울며 고통받다가 보톡스 맞고 턱통증으로 인한 두통이 없어진 케이스라서.. 혹시 나덬처럼 턱관절로 인한 턱통증이 있는 덬들, 상담받길 권해. 나덬은 미루고 미루다 이제 턱관절 병원도 알아보고 있어. 보톡스는 그냥 통증만 줄이는 것 뿐 근본적인 치료는 아니니까! 덬들도 급할땐 보톡스 맞고 턱관절 치료 잘 받자!!

나덬이 맞아본 경험 + 어디서 주워듣고 찾아본 얘기들이라 정확하지 않을수도 의견이 다를수도 있어. 하지만 내 경험과 기준에서 최대한 사실적으로 쓰려고 노력했어ㅠㅠ 만약 틀린정보나 다른 의견이 있다면 댓 달아줘 바로바로 수정할게!! 써보니까 글 넘 길고.. 모바일로 써서 오타 있을수도 있어ㅠㅠ

 

 

멀티비타민 추천과 장단점 - 멀티비타민 부작용은?

인터넷에서 화제인 멀티비타민 추천과 장단점 - 멀티비타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멀티비타민 추천과 장단점 -

tistorysolution.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