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얘기

슈링크 직접 해본 사람이 말하는 효과와 후기

by nutrient 2022. 7. 25.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화제인 슈링크 직접 해본 사람이 말하는 효과와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슈링크 직접 해본 사람이 말하는 효과와 후기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단에 슈링크 직접 해본 사람이 말하는 효과와 후기에 대해 총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모드 탄력레이저 후기 - 인모드 부작용 멍?

인터넷에서 화제인 인모드 탄력레이저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인모드 탄력레이저 후기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tistorysolution.tistory.com

 

 

대기업 다니는 남편과 남친 현실 - 대기업 임원 되는법

인터넷에서 화제인 대기업 다니는 남편과 남친 현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대기업 다니는 남편과 남친 현실에 대한 글

tistorysolution.tistory.com




슈링크 2주 정도 지난 후기


슈링크 맞은 후기를 후기방에 올려본다 ㅇㅅㅇ 



평소 얼굴에 불만(?)은 없었지만 - 왜냐면 어플이 내 얼굴이라고 믿으면서 살아보고 싶었기 때문에 - 나도 앞자리가 바뀐 지 좀 되서  



슬슬 관리를 해야하나.... 싶어서 주변 친구들이 시술한 거를 보면서 각을 재다가 슈링크를 맞아보았어



그리고 지금 2주 정도가 지났는뎅 혼자 사진을 찍어서 기록하고 있거든 ㅋㅋㅋㅋ 결과적으로는 조금 갸름해진 것 같아!



인터넷에서 본 후기들처럼 아주 V 라인은 아니고 그냥 좀 얼굴선이 정리됐다 이 정도고 아주 쨍하게 티는 안나 ;ㅅ;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말해주는 건 선이 좀 올라붙은 거 같고 얼굴라인이 미묘하게 정리됐다는 거야. 



나는 더블로골드-슈링크 300샷을 맞았는데, 동네 좀 비싼 데 가서 했어..왜냐면 정말 인생 처음 받아보는 시술이고 좀 무섭고 해서 ㅋㅋㅋ 일부러 그랬엉..



40분간 마취크림 바르고 누워있다가 시술을 시작했고 한 15분만에 끝난 것 같아. 아프다하는 얘기는 들었는데 턱 부분은 참을 만 해도 



볼 부분 조질 때는 정말 바늘로 막 찌르는 느낌이라 좀 아파서 주먹쥐고 버텼다 ㅠㅠ 





얼굴 T자 부분 빼고 볼-턱라인-팔자 쪽을 거의 다 했고 좀 붓거나 치아시림, 열감, 통증이 있을 수 있다고 했는데 난 좀 부은 거 말고는 별로 통증도 없었어



근데 이건 내가 사랑니 뽑을 때도 워낙 안 아팠어서 체질 탓이려니 한다 ㅋㅋ (마취에 강함) 보통은 많이 붓고 속멍들었을 때 누르면 아프듯이 아프대! 



처음 슈링크 맞는 사람은 한 달에 한번씩해서 세 달정도 맞으면 좋고, 그 이후로는 3-4달에 한번 ? 그 정도로 맞으면 된다고 병원 직원분이 그랬엉



펑펑



보통 3주 차에 제일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일단 선 정리된 거에 만족하구 2주 후에 다시 한번 더 해보려구 해! ㅋㅋㅋ 



이 시술은 무턱이나 볼살이 많거나 좀 처진 사람들이 하면 진짜 효과 쫙 보는 거 같아. 나는 그런 건 아니고 얼굴 골격이 큰 편이라 얼굴선 정리된 정도에서 그친 거 같구...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도 돼!  

 



오늘 받은 슈링크 후기


나덬은 광대 있으면서 턱쪽은 갸름한 편이었는데
교정하면서 땅콩같이 얼굴형이 된 케이스임!

사실 있던 볼륨(이빨4개ㅠㅜ)이 없어져서 볼륨을 채우는게 먼저지만 하필 볼살은 제법 있는 편이라서 ㅠㅠ
광대랑 턱사이가 움푹 들어가서 거기에 뭘 넣느니차라리 턱이 갸름해지는게 낫겠더라고..
처음에는 턱보톡스가 엄청 효과 있었는데
이것도 나이드니까 좀 모자라다고 느낌 ㅠㅜ

볼살이 불독같이 아래로 처지는게 스트레스라서..
비비락 실리프팅도 해봤는데
진짜 개무서움; 마취크림+마취주사로 시술했는데 그냥 수면마취 할꺼냐고 물어봤으면 그거 했을듯..
자세한 설명없이 받은거라 두꺼운 실이 피하조직 찢으면서 들어오는데 두둑두둑 소리나고 죽는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짐에는 효과는 있었는데 그다지...내기준 거의 수술느낌ㄷㄷ 내 나이에는 오버였던거 같았음
하고 나서도 한동안 광대쪽 당겨서 입 잘 못벌리고 (실이 당겨짐) 힘들었다 멍도 많이 들어서 오래가고 ㅠㅜ

음 사실은 심부볼지방제거나 윤곽주사를 맞고 싶었는데...
침습적인건 더 이상 하고 싶지 않기도 하고 ㅋㅋㅋ오늘 슈링크를 예약함ㅋㅋㅋ

첨에 상담하는 실장이 나한테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볼살이나 턱살이 그렇게 많지 않고 처짐도 별로 없어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을꺼라고 했었어.. (지금 생각해보니 밑밥이었나ㅋㅋㅋㅋ)
그래서 별 기대 없이 밑져야 본전이다 하믄서 200샷만 결제했거든ㅋㅋㅋㅋ

턱라인만 하기로 했었는데 의사쌤이 엄청 꼼꼼하게 내가 고민이었던 라인 따라서
(광대랑 턱 사이+코 옆하고 볼사이+이중턱) 꼼꼼하게 쏴주시더라 ㅋㅋㅋ

여튼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거 효과있다
쳐졌던 피부가 올라붙은 느낌이야

하자마자 이중턱 잘 안 만들어져서 개놀램;
상담실장도 나 마치고 나오니까 계속 쳐다봄ㅋㅋㅋ

근데 와...이거 엄청 아팠다
설명서보니 조사율을 높이고 통증은 줄인거라더니 이게 줄인건가요?ㅠㅜ 도대체 울쎄라는 얼마나 아픈거지? 띠용? 했다 ㅋㅋㅋㅋㅋ
나덬은 개인적으로 인트라셀보다 더 아팠던거 같음
사실 300샷 맞았으면 중간에 강도 줄여달라고 했었을 것 같아..
본전뽑을려고 이 악물고 참음ㅋㅋㅋㅋ

시술 중에는 바늘같은걸로 근육에 전기충격 주는 느낌(근육 많은 쪽일 수록 더 아팠음)+
시술 끝나고 나서는 주먹으로 몇대 얻어 맞은 느낌이야

지금은 2시간 정도 지났는데 얼얼한 정도 ㅋㅋㅋ

나중에 가면 갈수록 더 당겨질꺼래!
한 두 달 뒤에 한 번 더 맞으면 좋다고 하는데 모르게쒀... 시술 중에 넘 아파서 두 번은 못 맞겠다 했는데 거울보니 또 달라지는 마음... ㅋㅋㅋㅋㅋ

좀 슬픈건 살이 조금 정리돼서 보이는 지금 얼굴형에서....
내 문제는 살이 아니라 뼈였나 싶어서 좀 슬픔...........
윤곽성형각..?

여튼 한 달 뒤에 후기 쪄오겠음



슈링크 시술받고 얼굴 탱탱해진 후기


근데 존나 아픔

힘 쎈거 자랑하는 아주머니가 건식 마사지해주시는 느낌? 그걸 레이져같은걸로 얼굴에 받는다고 생각하면됨

첫째날은 달라진거 아에 티가 안남

둘째날은 스킨케어할때 얼굴에 전기가 찌릿찌릿거림

셋째날은 라면 두개먹고잔날처럼 부어오름

넷째날은 고딩때이후로 빠진 젓살이 다시 되돌아온갓같은 탱탱함이 생김

그 후로 그게 유지됨 (지금 일주일째)


주위사람은 뭐가 달라진지 잘모르는건 함정이긴 하지만 부모님은 알아차리심

한달에 한번주기로 세달받는걸 추천하더라

*** 얼굴살 원래 없는 덬들은 받으면 할머니상되버린다고 하니 주의하길

*** 300샷에 20만원정도가 적당하고 의사쌤이 안해주는곳은 절대 가지말길

*** 혹시 트러블생길지도 모르니 주말끼고 받는게 좋다더라

*** 받고 나서 수분크림 왕창 쳐발쳐발해줘야함

*** 시술시간은 10분정도고 사기도 많으니 주의




슈링크 한 중기


전에 슈링크 하러 간다고 했던 덕이야. 우선 중기를 가지고 왔다.

탄력에는 슈링크가 좋다더라~ 한번 받아 볼까~ 이렇게 뇌텅텅으로 다녀온 나덕 ㅎㅎㅎ

우선 내가 잘 몰랐던 내용.





(서울기준)

1. 요즘 슈링크는 100샷에 2만원 후반부터 시작 할 정도로 가격이 낮아 졌다. 

2. 낮은만큼 팁을 바꿔서 요리조리 해 주지는 않는다. 병원에 문의 할 때 눈 부분도 해주는지 체크 미리하고 가는 편이 좋음.

    : 눈에 해주는 아이 슈링크는 레이저 앞에 끼우는 꼬다리가 틀리다고 함

    : 아이 슈링크는 가격이 따로 있음

3. 생각만큼 아프지 않고 의외로 마취연고가 더 얼얼하다.

4. 하고 난 후 내가 레이저를 받았나 싶을 정도로 홍조나 다른것이 생기지 않는다. (약간의 열감 있음)

5. 드라마틱한 효과보다 그냥 보조적인 효과를 기대해라.(레이저가 잘 받는 사람은 바로 효과가 나타나기도 한단다)

6. 한번으로 되는게 아니었다... (적어도 한달의 텀으로 3번 이상 받으면 좋다고 한다)





우선 눈 부분 안해주는지 몰라서 당황했지만 그냥 해주는대로 볼따구랑 턱만 받고 왔어.

다른곳 후기에는 팁바꿔서 해줬다고 봤는데 이 병원은 안해주더라고...

눈 때문에 하러 간건데 ㅎㅎㅎㅎ 망...



솔직히 뭔가 이야! 대박 이런 건 잘 모르겠더라고, 우선 팔자 빼고는 이중턱이나 그런건 없어가지고

그래서 전에 찍어 놓은 사진이랑 오늘 비교 해 봤는데, 볼 살이 정리 된것 같아.

볼살 쳐짐이 약간 있었는데 그 부분이 매끈 해졌어. :-)

뭔가 느낌적인 느낌으로 팔자도 좀 괜찮아졌나?? ㅎㅎㅎ



뭔가 확연한 나아짐을 느끼지는 못했지만 뭔가 기부니가 좋아져서

한 달 뒤에 아이슈링크랑 같이 하려고 계획 중이야.

다음에는 가장 문제인 눈을 할 거니까 그 때 슈링크의 장점을 더 잘 느끼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다음에 후기 남길게!!!!




슈링크 리프팅 윤곽주사 후기


원래 나이에 비해 주름 없고 동안인 편임 

지성이라 그런지 특히 잔주름이 없음

하지만 모공이 있지 



암튼 근데 나이가 드니까 볼이랑 턱쪽으로 처지는 게 느껴지고

그리고 모공도 함께 늘어지는 것 같았음



원래 피부과는 가끔 가는 편

기초에 돈 쓰는 것 보다 피부과가 효과 직방이라서 종종감. 

특별한 걸 하는 건 없고 가끔(3년에 한번 정도) 한관종 제거하거나, 

레블라이트나 레이저 토닝 같은 거 정도.. 



12월 말에 다니는 피부과에서 더블로 400샷 이벤트 한다고 문자가 왔음 

그래서 레이저 리프팅을 맞으려고 결심함

근데 여기저기 검색하다 보니까

슈링크가 더 효과가 좋다는 얘기가 있어서

다니던 피부과가 아니라 다른데를 알아봄 



찾아보니까 슈링크 300샷에 윤곽주사도 포함된 옵션이 많이 비싸지 않기에 

병원 후기 찾아보고 그걸로 선택함 



그리고 토요일 가서 맞고 왔는데 윤곽주사는 첨이었는데 맞고 나니까 턱 아래가 좀 붓더라고? 

저녁쯤 되니까 다 빠지긴 했는데...

난 좀 예민하면서도 둔한 편이라 

마취가 잘 들어서 슈링크 시술 자체가 아프진 않았는데, 

아프다는 사람들도 많다고 의사 선생님이 그러더라

나보고 잘 참는다고

나는 턱이랑 볼쪽만 300샷 맞았고

병원 다녀오고나서 너무 피곤해서 주말 내내 잤음



일단 윤곽 주사 효과인건지 슈링크 효과인건지 모르겠는데 턱선이 많이 정리 되었고

이중턱이 많이 사라짐 

스트레스였던 팔자 주름은 여전하지만 

전체적으로 탄력이 생긴 거 같음 



다른 레이저 효과가 궁금한데..

다음에도 맞아볼 생각은 있음 

담에는 윤곽주사는 빼고 슈링크 레이저만 맞아보려고 




 

비타민A 브랜드별 차이 효능과 부작용

인터넷에서 화제인 비타민A 브랜드별 차이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비타민A 브랜드별 차이 효능과 부작용

tistorysolution.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