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화제인 쌍용차 장점과 단점 - 쌍용자동차 구매 전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쌍용차 장점과 단점 - 쌍용자동차 구매 전 주의사항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단에 쌍용차 장점과 단점 - 쌍용자동차 구매 전 주의사항에 대해 총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쌍용차 사야하는이유 - 개지리는 4가지 공통옵션
뉴스타일코란도c 17년식 오우너다 현재 주행거리 4.8만
쌍용차는 개쩔기때문에 지금부터 쌍용차 특 4가지 공통옵션을 소개한다
씹새들아
1번 스티어링휠 개쩐다
우리 씨발 쌍용형님은 이렇게 운전중에 핸들을 끼긱끼긱 돌려도 절대 타이어가 반응하지 않는다
흔들어재껴도 앞으로 가는거다 개쩔지? 거의첨단옵션임
2번 남자의 연비
이 씨발 쌍용 개씨발 엔진형님은 2.2리터 디젤 엔진인데 연비가 7~9키로 찍히는 것이다. 이씹새들아
이게바로 상남자의 연비 아니겠냐
3번 탄성 개쩌는 기어박스
이 씨발새끼들아 쌍용차는 기어박스를 잡고 흔들면 존나 흔들리는거다
아 이거는 현대도 특임 ㅄ현대 쌍용차가 아무리 부러웠어도그렇지 왜따라함 짝퉁싸ㅣ발
4번 개씹 상남자 스타일의 버튼
왜 4번이 이건지 아냐? 버튼을 4번 눌러야 작동 되기 때문이다 이 씹새끼들아
쌍용차를 꼭 사라
알겠냐? 이 나약한새끼들아
쌍용 한번 더 까겠습니다
아랫글을 보니 뭐 죽어가는 애 불알이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마디 더 하겠지만
코란도는 플랫폼 부족을 격는 쌍용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티볼리의 플랫폼을 최대로 늘려서 겨우 나온 사이즈라 구투싼정도만 커버할수 있는 크기라 나중에 상품성에서 밀릴게 불을보듯 뻔한거라고 쌍용내부에서도 분석을 했을텐데 왜 계속 코란도를 밀어 부쳤는지 이해할수가 없네요
이거 개발할돈 아껴서 지금쯤 티볼리를 멋지게 풀체인지해서 몇년전에 받았던 관심과 인기를 계속 이어 나갔어야 한다고 보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그 재정에 전기차도 코란도기반이 아닌 티볼리기반으로 만들었어야 지금은 단종된 코나전기차 밥그릇을 얻어 먹었을수 있었을텐데 말입니
그리고 렉스턴도 보디온프레임의 장점중 하나인 변종 개발이 쉽고 비용이 적게 든다는 장점을 활용해 스포츠숏바디의 프레임을 활용해서 팰리세이드,트래버스에 대항할수 있는 롱바디모델도 만들었음 지금보다 두배는 팔아 먹을수 있었을텐데 삽질도 가지가지입니다
코투도 안전성 좀 더 보강해 디자인 이뿌게 빼서 억지로 전륜기반 플랫폼 새로 다시 짜는것 보다는 기존 플랫폼을 활용해 풀스킨체인지로 슬라이딩도어달린 후륜기반사륜 미니밴으로 어필했어도 카니발 30프로만 뺏어먹어도 대성공인데 말입니다
그리고 또 존나게 까일 존재 이번 정부 티볼리 좀 잘 나갔다고 나갔었던 직원들 억지로 복직시킨거 이거는 이번 정부도 책임이 졸라 크다는거 이거도 존나게 까여야 한다고 봅니다
어쨋든 쌍용도 로드맵만 잘 짰다면 적은 비용으로 나름 실용적이고 괜찮은 상품을 내고 적자규모도 많이 줄였을텐데 좆같은 임원진,노조,정부의 합작품이 지금의 쌍용차상태를 만들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이거는 제가 쌍용차오너이고 쌍용차를 좋아하는 쌍빠이기 때문에 존나게 까는겁니다 (물론 현기도 좋아하지만)
쌍용차 어떤가요?
보배 형님들, 안녕하세요.
쌍용차에 대해 궁금한 게 있어 형님들께 여쭙고자 합니다.
저는 30대 중반 직장인 겸 대학원생인데요, 이번에 쌍용차를 구매할까 싶습니다.
그런데 쌍용차에 대해 아는 게 별로 없어서 형님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현대/기아, 르노, 쉐보레 차는 살 생각이 없고 쌍용차만 구매 대상에 올려 놓고 있습니다.
쌍용차 중에서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 렉스턴, 코란도c, 코란도 스포츠(한마디로 투리스모 빼고 쌍용차 suv 전부 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운동 때문에 짐을 많이 싣고 다는 편이라 실내 사이즈가 너무 작으면 조금 별로일 것 같습니다.
궁금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장 강력한 구매 후보로 티볼리 에어와 티볼리를 생각 중인데, 티볼리 실내 많이 작나요? (운동을 위한) 짐 싣고 다니기에 불편할까요?
2. 렉스턴이 나온 지가 벌써 15년이 되었는데, 지금 렉스턴을 사도 괜찮을까요? 호구 소리 들을까요? 이번에 사면 10년 정도는 탈 생각입니다.
3. 코란도c와 티볼리 중에서 어떤 게 나을까요? 둘의 크기 차이가 어느 정도인가요?
4. 쌍용차는 한 번도 안 타봤는데 as 괜찮나요?
질문 내용이 조금 많네요.
전문가 형님 분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Q&A
코c 15년식 오너 입니다. 독일 3사아니고서야 국내 브랜드 도긴개긴 입니다. 어차피 뽑기죠.
현대보다 못하다느니.. a/s 개판이라던가... 그냥 타지도 않고 까는 사람들인것 같아 재밌네요.
(전 a/s 만족하고 있습니다. 잔고장 없고 디젤차 임에도 실내는 조용하고 만족 합니다.)
쌍용차 타셔요. 생각보다 차 괜찮습니다. 공간이 중요하시면 티볼리 에어로 보세요.
코c는 실내는 넓지만 트렁크가 작아요.
(아.. 안타고 다른 브랜드 까냐고 할까봐 적습니다. 현대차 5년, 기아차 3년 오너로 신차 소유 했었습니다.)
대우차 2년 기아차 4년 그리고 쌍용2년 타고.. 현재 현대차, 기아차 굴립니다만... 대우차와 쌍용은 현기차만 못했습니다. 무슨차를 타 봤느냐에 따라 호불호가 있는거죠. 코씨 역시 시승해보고 안샀습니다. 공간은 좋더군요. 작년에 LET엔진으로 바뀌고 실용영역에서 좀 괜찮아졌나 모르겠네요. 그리고, 편의성이 영 별로라...
제가 쌍용차가 좋은이유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쌍용차보다는 슈퍼렉스턴오너인대 렉스턴이 좋은이유입니다.
2.0 렉스턴입니다
1. 살때도 잘안나갔는대 지금도 잘안나갑니다. 하지만 처음 차받았던 날과 5년이된 지금까지도 성능이 동일합니다.
(엘란트라,스포티지05년식,뉴모닝,로체이노베이션,프라이드,포르테쿱,올뉴모닝,k3 신차출고 하여 운행했고 지금 k3도 타지만 현기는 출고한 후 1년지나면 성능이 빠지는 느낌입니다.물론 지극히개인적입니다. 이로인해2년이상 심하게는 9개월만에 교체한 차량도 있습니다)
2. 잔고장이 있기는 있지만 워낙 사골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제가다니는 센터 사장님이 잘보시는건지 그냥 어디가 이상하다하면 한번에 이게 문제다하고 바로 수리가 됩니다.
3. 살때 가격대비 기능이 괜찮았습니다. 쏘렌토 tlx 2륜 네비뺀 풀옵보다 싸게 4륜으로 샀습니다.
4. 년식대비 녹이 잘안납니다. 스포티지는 2년타는동안 녹을 꽤 봤는대 5년된 렉스턴이 그당시 스포티지보다 녹이 덜합니다.
전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성능보다는 감성 위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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