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얘기

전남친한테 오는 연락 - 어떻게 하면 잊을 수 있을까?

by nutrient 2022. 5. 24.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화제인 전남친 연락과 잊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전남친 연락과 잊는법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단에 전남친 연락과 잊는법에 대해 총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 눈팅만 하다가 글 써본다


진짜 도움되는 글 많더라 메모장에 복붙해놓고 맨날 읽으면서 이별극복중임

꽤 오래사귀다가 헤어졌고 첫날엔 존나 펑펑 울었어
그리고 재회하고싶은 생각 계속 들었고
계획도 세웠어
열심히 살아서 더 나은 사람이되서 다시 연락하고 재회하겠다고
헤어질때 둘다 많이울고 아직 서로 좋아하지만 성격부분에서 자꾸 같은걸로 다퉈서 어쩔수없이 이별을 택했고 그래도 좋게 헤어졌거든

여튼 하루가 다르게 괜찮아졌음 진짜 신기하게도
연애 많이 해봤지만 이런 이별은 처음이었어
그저께까지만해도 걜 탓하기보단 날 탓했고 좋은생각만 났는데
어제는 또 이상하게 눈뜨자마자 존나 빡치더라고
난 다시 재회할 생각하면서 내 행동을 고칠 생각을 하는데
걘 그럴 의지도없을거라는 생각에 개빡치더라고

그래서 친구한테 걔 얘기하면서 존나 욕하고 그러다가
친구가 데이팅앱 하는데 너도 심심하면 깔아보라고 그러는거임
예전에 재미로 깔아보긴했어도 온라인친구를 오프에서 한번도 난 만난적없음
걍 자존감 올리고싶을때만 몇번 했었어
하튼그래서 걍 심심하니까 깔았음
근데 재밌고 시간 ㄹㅇ 존나 잘가

여자다보니깐 걍 가만히있어도 남자들한테 좋아요 존나 받고 대화신청 존나게옴
그리고 보다보니깐 잘생긴남자도 많은데 그런 사람들한테 연락이오니까
이별 후 낮아진 자존감도 조금 채워지는것같고
걍 걔 못생긴얼굴도 현실적으로 보이기시작함 이별직후엔 막 보고싶으니까 상상속에서 전남친 전여친이 잘생겼고 이쁘다고 착각하게되잖아 (아님ㅈㅅ)

굳이 구질구질하게 떠나가버린 전애인 붙잡을 바에 이별을 받아들이고 그냥 열심히살아서 더 좋은 사람 만나야겠다 이런 생각이 들기시작함

어쨌든 너가 여자면 잘생긴남자들한테 연락 존나 오는거 보면서 자존감 채우기 좋고 남자더라도 여자보단 남자는 연락오는게 좀 적을순있지만 그래도 몇명은 걸릴거아냐
오히려 데이팅앱에 남자들은 ㅅㅅ가 목적일 사람들이 많을텐데 반면 여자들은 그것보단 뭐 진짜 니가 맘에들어서 좋아요했을 확률이 좀 더 높을테니깐 그것도 그것대로 자존감 채워줄 일이잖아

그런거보면서 아 내 전애인 말고도 날 좋아해줄 사람은 많다 세상에 반은 남자고 여자다

이런 생각하면서 그냥 극복해보셈

물론 나도 이 방법이 ㅂㅅ같다는거 알고 웃기다고 생각하지만
그냥 이별하고나서 자존감 존나 떨어져있고 맨날 쳐울면서 전애인만 그리워할바에 그냥 데이팅앱깔고 심심풀이라도 하란거지
자존감올리는걸 넘어서 진짜 새로운 인연 만날수도있는거고 뭐...
하튼 다들 힘내자

 

삶의 동기가 부족하다면 배달알바 해봐라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삶의 동기가 부족하다면 배달알바 해봐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주시면 삶의 동기가 부족하다면 배달알바 해봐라에 대해 아는

tistorysolution.tistory.com


전남친 그나마 빨리 잊는 방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판에 직접 글을 써보는건 처음이네요ㅎㅎ


저는 전남친과 헤어진지 거의 1년, 
더 좋은 사람과 200일을 향해 달려가는 중인 대학생입니다

첫 이별이었고, 그만큼 힘들었던 제게 
인터넷은 되게 큰 의지와 위로가 됐어요


그래서 저도 지금 전남친 때문에 힘들어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시간이 약이다 라는 말보다 좀 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고, 
연인마다 헤어진 이유, 차였는지 찼는지에 따라서
방법 및 기간이 다를 수도 있으니 답안지가 아니라 참고서 정도로 봐주세요ㅎㅎ





편의상 반말 이해해주세요!

번호순서대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1. 충분히 슬퍼한다.

간단해보이지만 진짜 제일 중요 조카 중요ㅇㅇ 슬프면 슬픈대로 맘껏 울어야댐 
전남친 사진을 보든 염탐을하든 연락을하든 붙잡으러가든 
너 카톡상매를 바꾸든 이별영화/글귀를 보든 맘대로 해 
(대신 연락해서 거절받고 또 거기에 상처받을 각오는 어느정도 해야댐...)
물론 '나는 이렇게 슬픈데 걔는 잘지내겠지' 하는 생각에 
내 자신이 한심하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만 절대 아니야 
한심하지않아 당연한 감정이야 너 자신을 이해하고 몰아붙이지 않았으면 좋겠슴





2. 전남친한테 하고싶은말을 일기로 적는다.

꿀팁!!!!!!!!!!!!!!!!!! 이게 진짜 날 살림
나는 연락하지말래서 하고싶은말 울면서 다 일기에 쏟아붓듯이 적었슴
마음에 담아두지 않으니까 훨씬 후련하더라
하루일과가 조카울기-밥먹기-일기쓰면서 조카울기-밥먹기-또 일기쓰기-조카 울면서 자기 였슴ㅋㅋ





3. 한 두달 후에는 이제 서서히 내 삶을 되찾아가려고 노력한다.

전남친 흔적들도 하나씩 지우고 버리고 바람도 좀 쐬러다니고
친구들도 만나고 동아리나 교회같은데 가서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구
밥도 잘 챙겨먹고 쇼핑을 하던 새화장법을 배우던 너 자신을 예쁘게 가꾼다!
전남친한테 쓰던 돈 이제 너 자신한테 다쓰는거야!!! 난 미친듯이 쇼핑함ㅋㅋㅋ
자존감 높혀주는 글귀나 위로글 찾아서 보는거도 도움됨


*아마 3번하면서도 가끔가다가 무너지면서 다시 슬플때가 있을거에요
그러면 1번 2번 하되 전남친한테 연락은 하지 마세요!!!





4. 바쁘게 지낸다

공부에 열중한다던가 새 취미활동을 찾던가 새 동아리를 듣던가
나는 댄동 들었는데 연습할 때는 전남친 생각을 아예 안하는 나를 발견했슴
(물론 연습 끝나고 돌아오면서 계속 했지만ㅋㅋㅋㅋ)
댄동이 진짜 큰 역활을 한듯





5. 왠만하면 전남친 마주치지 않는다

괜히 싱숭생숭해짐 카톡 프사나 상메도 보고싶어도 
꾹 참다가 간간히만 봐
나는 씨씨였는데 신기하게 엄청 힘들때는 눈에 안보이더니
지금 남친 생기고나서 엄청 많이 마주침ㅋㅋㅋㅋㅋㅋ
신이 도운듯




6. 새로운 남자를 만난다

다들 전남친은 새사람으로 잊는거라고하던데 나는 "갠적으로" 정말 비추...
1~5번 하지 않는 상태에서 무작정 새남자 만나려니까 
괜히 전남친 생각만나서 더 괴로웠슴
남친, 썸남도 아니고 그냥 나 좋아하던 남사친한테서도 
전남친 행동같은걸 찾고 비교하고 했었슴
그리고 상대방한테도 미안하구...ㅠㅠ






*번외: 이제 나도 대답해줄수 있는 질문들


1. 전남친한테 연락해봐도 될까요?

-네 그래야 미련이 없어지긴해요 
다만 싫다는 사람 붙잡고 끝까지 억지로 만나자하지만 않으면요
그리고 자존심 상하는거 및 상처 받을 각오는 하셔야됌..ㅠㅠ



2. 후폭풍이 올까요?

-다들 말하듯이 케바케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어느정도 기미를 보이긴했어요
제가 딱 괜찮아지기 시작하고 지금 남친과 썸탈때
연락은 안왔지만 동아리 모임날 아련한 눈빛으로
여러번 쳐다보더라구요 정말 단호했던 사람인데ㅇㅅaㅇ



3. 그남자의 심리는 뭔가요?

-답은 없습니다 
그 남자의 심리는 정말 그 남자만 아는거라서
오히려 저는 상메로 괜한 궁예해서 연락했다가 까였거든요ㅋㅋㅋㅋㅋ
정말 정확한 답은 없어요...ㅠ







여기까지 입니다!

사람마다 사귄기간이나 어떻게 헤어졌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순서대로하면 건강하게 잘 회복할 수 있는거같아요


세상이 무너진거같고 다 끝인거같겠지만 결코 아닙니다
저도 제가 죽는줄알았거든요 다시는 사랑받지 못할줄 알았는데
지금 더 잘생기고 더 잘해주는 벤츠남 만나 사랑받으면서 잘 살고있습니다^^ 



재차 강조하지만 모두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답안지가 아니라 참고서라는거~ㅎㅎ
문제점을 지적해주시는건 감사하지만
악플은 무서울것같네요




그럼 모두 더 좋은 남자 여자 만나서 행복하세요!

 

스포츠카를 못타는 인생은 진짜 불쌍한 인생이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스포츠카를 못타는 인생은 진짜 불쌍한 인생이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스포츠카를 못타는 인생은 진짜 불쌍한 인생이다

tistorysolution.tistory.com


내가 알게된 전남친 잊는 방법



너희들도 그만 아파해

솔직히 가장 베스트는 다른 남자 만나는거다
근데 만날 상황이 안되거나 남자가 없다?

그러면

1.시간이 정말 약이다

사바사인데 나는 8개월이 되니까 이제야 잊어진다

2. 최대한 바쁘게 살아봐
나같은 경우 운동에 빠졌다. 원래 뭐든 잘 포기했던 나였는데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이거 운동 조금 힘든거 못이기면 나는 무엇이든 못참고 계속 힘들거란 생각에 미친듯이 운동했다

3. 부모님한테 다 얘기해라

전남친과 연애하는데 어땠고 헤어졌을때 어쨌고
부모님은 내 얘기를 들으시고
내가 널 사랑으로 키웠고 그보다 훨씬 좋은 남자 많으니까 걱정말고 내 할일 집중하라고 하셨다.
그래 나는 이렇게 집에서 사랑받는 딸인데 남자하나때문에 이러는거 이건 정말 아니잖아

4. 헤어져야만 하는 이유를 노트에 적어라

나같은 경우 10가지가 넘었다. 매일 읽고 되새겨라

5. 오늘부로 염탐 끊어라

카톡이고 인스타고 다찾아보지마라
무관심이 약이요, 무소식이 나에게 희소식이다.

6. 목표를 만들어라

뭐든 몰두할 수 있는 다른 걸 만들어라
공부면 공부 이직이면 이직 주식이면 주식 부동산이면 부동산 최고가 되겠다는 생각으로 몰두할 거리를 찾아라

그래도
아직도 못잊겠으면




7. 그냥 연락해라.

내 경우 헤어지고 연락한번을 안해서 후회했다
지금 당장 연락해서 까여봐라
안되는거 깨달으면 의외로 포기가 쉽다


마지막으로 마음 속으로 되뇌여라

나는 소중한 사람이고 남자따위에 힘들지 않는 사람이다. 나는 나를 진심으로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남자를 만날 것이다. 나는 전남친보다 훨씬 좋은 사람 만날 수 있다. 인연이라면 언젠가 다시 만나겠지만 인연이 아니니 못만나는 것이다.

나중에 서로 감정 남으면 재회할수 있으면 하고 아니면 아닌거다
아님 말고의 자세로 살아라

 

순자산 8.4억이면 상위 10%.JPG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순자산 8.4억이면 상위 1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순자산 8.4억이면 상위 10%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순자산 8.4

tistorysolution.tistory.com


헤어진 애인 잊는 방법 득도함.jpg



전남친 연락과 잊는법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댓글로 전남친 연락과 잊는법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글이 있는 경우 다음 글들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식하면 집안 망한다.

인터넷에서 화제인 주식하면 집안 망한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주식하면 집안 망한다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식하면 집안 망한

tistorysolution.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