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서적

달러구트 꿈 백화점 줄거리 & 리뷰 후기

by nutrient 2022. 5. 9.
728x90
728x170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리뷰 모음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단에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대해 총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달러구트_꿈_백화점

  1. 리뷰보고 구매했는데, 너무 지루하고 초등학생들용 책인가 했습니다. 10년사이 읽은책중 가장 별로였어요. 그냥 다 있을법한 이야기들을 다 끌어다 쓴 느낌이고, 내가 이걸 왜 읽고 있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을 산 돈이 너무 아까웠어요. 전 진심 비추입니다.

  2. 안녕하세요. 책을 읽기 전에 대충 리뷰를 달았는데, 다 읽은 후에 다시 리뷰를 달고 싶어 왔습니다. 평소 독서를 그리 즐기는 편이 아닌지라 너무 재미있어서 아껴 읽었다는 이야기를 이해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정말 그렇게 되더군요.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두근거리고 책을 읽는 그 순간만큼은 정말 행복해서 오롯이 그 책에만 집중하게 됩니다. 특유의 동화같고, 몽글몽글한 분위기도 너무너무 행복하게 다가왔네요. 이 책 이후의 달라구트 백화점의 이야기도 궁금하고요. (+ 주황색 조명을 켜고 밤에 할 일을 다 끝마친 후, 자기전에 이 책을 읽으면 정말... 최고니까 한 번쯤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역시 '많이 팔린 책(베스트셀러)'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생각을 다시금 떠올리게 한 책이었다. 한동안 베스트셀러보다는 스테디셀러에 더 많은 관심을 두었더랬다. 한때 유행하는 일명 '트랜디 북'은 인기에 비해서 격이 떨어지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읽고 싶은 책(스테디셀러)'도 많은데 시간만 축내는 책(?)들은 한켠으로 재쳐두고서 독서를 해왔었다. 그러다 학생들의 입에서 이 책의 제목이 오르내리기 시작했다. 아주 재밌는 책이 있는데 '그 책'으로 논술수업을 하고 싶다고 말이다. 그래서 읽게 되었다.

  4. 어젯밤에 나는 어떤 꿈을 꿨나?  솔직히 나는 꿈이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런데....  왜 이 책을 봤냐고 하면  주변의 많이 사람들이 봤다고 했다.  또 독서 토론 모임에서 이 책으로 토론을 한다고 해서 읽어야만 했다.  판타지물 좋아한다.  해리포터 시리즈부터 말이다.  팍팍한 세상을 벗어나 뭔가 새로운 세상.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판타지의 배경들에 호기심이 생기는 것은 어쩌면 당연하다.

  5. <달러구트 꿈 백화점 2>권이 출간되었다는 소식에  집에 있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을 다시 읽고 서평을 남기기로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2권을 준비하는 자세가 아닐는지요. 그럼, 내용을 볼게요.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란 곳에 취직하기 위해 면접 준비를 하는 페니는  기출문제집을 보고 있지만 머리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6. <줄거리>여기는 잠들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입니다. 잠들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독특한 마을. 그곳에 들어온 잠든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온갖 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달러구트의 꿈 백화점’이다. 꿈 백화점의 주인인 ‘달러구트’와 새롭게 그의 옆에서 일하게 된 신참 직원 ‘페니’, 그리고 꿈 백화점의 독특한 직원들과 꿈 제작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비밀스럽고도 신비한 세상이 펼쳐진다. 저는 이 책을 읽고 어른들을 위한 동화라고 생각했습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읽으러 가기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공유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