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서적

백광 줄거리 & 리뷰, 후기

by nutrient 2022. 5. 9.
728x90
728x170

백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리뷰 모음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백광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단에 백광에 대해 총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광

  1. 범인은 따로 있다···. 그걸 다 알면서도 사토코는 다케히코가 경찰서에 간다는 것을 말리지 못했다. 아마도 다케히코는 경찰에 가서 자백을 하기 전에 이 집에서 예행연습을 하려고 자신을 찾아 왔을 것이다. 그리고 경찰은 지금쯤 다케히코의 거짓 자백을 믿고 그를 구속했을 것이다 그렇다, 나는 진짜 범인을 알고 있다···

  2. 천재 작가 렌조 미키히코의 추리 소설 <백광>은 질투와 운명이라는 인간의 굴레를 조명하며 반전의 백미와 충격적인 결말로 독자를 아연실색하게 만든다.   "저 아이를 죽여주세요"     네 살 난 여자아이 나오코의 시체가 발견된다. 아이를 죽음으로 몰아 안마당에 사체를 묻어 은폐한 이는 누구인가? 평온해 보이던 가정은 한순간에 숨겨져 있던 온갖 비밀이 수면 위로 드러나는데...    

  3. ‘장르적 재미’와 ‘문학적 예술성’으로 동시대 작가들로부터 경외에 찬 질시를 받은 천재작가 렌조 미키히코가 현재 지속적인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줄 알았으나, 2013년 타계했다. 훌륭한 작가의 죽음은 언제나 마음 아픈 일이다.   렌조 미키히코의 작품은 현재 우리 도서관에만 해도 몇 권이 소장되어 있지만, 나는 백광으로 그녀의 작품을 처음 접했다. 많은 작가들의 질시를 받았다는 평을 충분히 이해할 만큼 소설을 쓰는 그녀의 기법은 가히 독창적이고 예술적이기도 하다. 

  4. 그 집에서는 따뜻한 온기와 빛깔이 흘러나왔다. 저녁 어스름을 채우던 집안의 빛과 환한 웃음들은 분명 그렇게 느끼게 했다. . 그러나 그 가짜 빛깔은 꽃송이 아래에서 발견된 소녀의 죽음으로 인해 끝까지 진실이 쫓아가야 할 섬뜩한 사실들로 바뀌었다. . 평범해 보이기만 한 일가족이 감추어야만 했던 그 진실은 무엇이었을까?

  5. 초반엔 페이지 넘어가는 속도가 더뎠는데 중반 지날수록 이거 큰일이다,,!! 하면서 읽었다 혼자 궁예 해보는 나를 비웃듯 반전의 반전의 반전이 거듭돼서 이거 리뷰 어떻게 써,,? 라는 생각도 잠깐 했다ㅋㅋㅋ 다 자기가 범인이라는데~~~ 정말 누구야 얼른 나와~~~!! 스포가 될까봐, 철저히 모르고 읽는 게 재밌기때문에 할 수 있는 말이 너무 재밌다,,뿐! 300여 페이지에 좌우여백이 이렇게 없는 책은 또 처음본다ㅋㅋㅋ 빼곡한 글자들에 압도당했지만 이제보니 하나하나가 다 필요했다,,!



백광 읽으러 가기



백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공유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