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얘기

독삼사 아우디a3 연비와 잔고장

by nutrient 2022. 5. 24.
728x90
728x170

인터넷에서 화제인 독삼사 아우디a3 연비와 잔고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독삼사 아우디a3 연비와 잔고장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단에 독삼사 아우디a3 연비와 잔고장에 대해 총 정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mw 4시리즈 장점과 단점 - bmw 420i 시승기

인터넷에서 화제인 bmw 4시리즈 장점과 단점 - bmw 420i 시승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bmw 4시리즈 장점과 단점 - bmw 420i 

tistorysolution.tistory.com

 

bmw 3시리즈 장점과 단점 - bmw 320i vs audi a4

인터넷에서 화제인 bmw 3시리즈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이며 작성자가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bmw 3시리즈 장점과 단점에 대한 글이며 이와 관련된

tistorysolution.tistory.com

 

 

아우디 a3 계약하고 온 후기


초록창에 실시간1위 하는걸 요즘 차를 바꾸려고 기회를 노리던 부모님이 발견,
마침 머리하고 집에 오던 나를 중간에 납치해서 데려감ㅋㅋㅋ

부모님이 저거 발견하고 사실인지 확인하러 판매점에 전화 해봤더니 안받는다 하시더라고. 당연히
가는 길에 내가 해도 안받고.
그런데 가면서 뉴스 댓글들 보니 임직원 전용 아니면 리스다, 추측성 기사일뿐이나 이런 댓글들 뿐이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어착비 엄마랑 나는 지금 남는거 시간이라 직접 가보기로 함.

들어가자마자 사람은 생각보다는 별로 없었는데 전화기는 불터지는중.
그래도 직접 온 사람이라고 어떤 직원이 한 전화 다 받고 안내해주더라.
아우디 난리나서 왔는데 사실이냐고 하니까 맞다고ㅇㅇ

바로 신분증 복사하고, 계약금까지 결제함.
그동안도 끊임없이 전화옴.
일반 고객한테, 아는 사람들한테.
전부 다 신분증 사진이랑 원하는 색 보내라고 하더라고.
물론 우리든 그 사람들이든 전부 확정은x
일단 예약 받고 수량 끌어올 수 있는만큼 끌어와서 배정한다고 하더라고.
그러면서 하는말이 본사에서 30분 전까진 계약금도 받지 말라했는데 갑자기 계약금도 받으라고 지침이 왔다고 하더라고(일반인들한테 풀리는게 보다 더 확정이 됐다는 말이겠지?)

여튼 그렇게 초 스피드로 계약 마치고,
차 한잔씩 얻어마시고,
차는 아직 전시장에 없어서 다른 차들 보면서 색 고르고,
너무 바빠서 응대를 제대로 못해드려서 죄송하다는 인사 받고 나옴.

8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인도된다는데 기대중.
+ 본사나 전시장에 전화해봤는데 거짓이라거나 임직원/리스용이라고 답했다는 사람들은 대체 뭐지... 그리고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그런 댓글에 베스트 될때까지 공감 누른 사람들도... 원래 댓글 선동이 쉽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눈으로 확인하니 좀 그러더라고ㅜㅜ


아우디 a3 ??? 아벤떼 똥꼬도 못쫒아온다.


이게.... 이번에 풀린 2018년 최신형 아우디 a3임... 인테리어 디자인 수준과 마감제  과장안하고

아반떼가 아니라 엑센트한테도 위태로운 수준임... 이걸....2800에 3년할부조건을 강매한다고??

진심 허영심의 찌든새끼들아.. 아우디에서 똥싸면 똥도 받아먹을거냐?? 와 이거 사려고.... ㅋㅋㅋ

그 난리를 피우는거임?


기아 k3



 아우디 a3가 뭔가 성능적으로 우월할거같아?



 ㅋㅋㅋㅋ 아반떼가 더 잘나감



 아반떼 스포츠가면 1.6 t 엔진이 207마력나옴...



달리기 성능 승차감 뭐하나 현기차가 a3보다 우월함



안전성?  a3나 아반떼나 고속으로 달리다 부딛치면 다 사망각임



무슨 안전성 타령?



비엠5가 eq900 보다 안전할거 같냐?ㅋㅋㅋ



차량안정성은 차량 무게가 깡패임



차알못새끼들아



정신들차려라 ㅉㅉㅉ

 

스포츠카를 못타는 인생은 진짜 불쌍한 인생이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스포츠카를 못타는 인생은 진짜 불쌍한 인생이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스포츠카를 못타는 인생은 진짜 불쌍한 인생이다

tistorysolution.tistory.com


얼마전 데려온 A3스포트백 스포츠에디션입니다^^


안녕하세요!!

차를 너~~무좋아하는 (정확히는 차바꾸는게 취미인..ㅋㅋ) 34 유부남입니다.

 

중고지만 얼마전 데려온 제 첫 수입차!

아우디A3 스포트백 '스포츠에디션'!! (100대한정이라고 들었어요 한정판에 꽂혀버렸네요..ㅋㅋ;)

아는 딜러도 인정한 정~~~~말 희귀매물중 하나!! 극적으로 구했네요 ㅋㅋ

첫 수입차 입문이라 마냥 좋습니다 허허

와인색의 튀는 외관이며 완벽한 기본기며 경이로운 연비까지!! 너무 좋네요 ^^

 

제 발이 되어줬던 녀석들을 소개해드리자면,

첫차 아반떼XD>스파크>크루즈2.0디젤>토스카2.0휘발유>SM7뉴아트3.5>윈스톰익스트림,

그리고 현재 와이프랑 각각 타고있는

더프레스티지K7 3.0과 얼마전 데려온 아삼이 녀석입니다ㅎㅎ

 

'아반떼XD'는 그당시 굉장히 멋졌지만, /부식과 생각보다 많이 퍼먹는 기름;;

'스파크'는 쩌는유지비와 작다는 장점(주차등등ㅋ), /하지만 쉽지않은 부산에서의 경차운전 그리고 밟아도 안나가는..;;

'크루즈.0디젤'은 중고속때의 시원한가속력과 고속안정감, /그러나 그냥 무난함에 질려버림...;;

'토스카.0휘발유' 직렬6기통 엔진과 고속안정감, /하.. 생각보다 엄청 퍼먹는 기름..;; 

'SM7뉴아트3.5' 3500cc 대배기량의 질감 그리고 대형차의 위엄 / 수리비폭탄, 미친기름값에 이건 대체 왜샀지라는 생각....ㅠㅠ

'윈스톰' 08년식 익스트림 디자인 안질림, SUV활용성(차박굿) / 수리비비쌈, 구린티 팍팍나는 실내ㅋㅋ

 

써내려가보니 차를 좋아한다고 비싸지도않은 차들 참 마니도 거쳐갔네요.. ㅋㅋ

쉐보레차가 많은데 차는 정~~말 좋지만 이상하게 질리는스타일;;ㅎㅎ

(오너분들죄송..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ㅠㅠ)

 

 

음.. 잡소리가 많았네요;;ㅎㅎ

이제 저의 아삼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데려오고 첫 세차후 제~~일 좋아하는 사진명당에서 한컷 ㅎㅎ

 

항상 제가 탔던차는 광안대교뷰 사진이 빠진적이 없었네요 ㅋ

 

아~~~ 18인치에디션 휠 너무 예쁘고 디자인 완전 제 취향이네요 ㅠㅠㅠ

 

차고도 적절히 낮고 사이드에어댐? 은 스포티하게 느껴집니다.

 


 

집 앞에서 예뻐서 한컷!

 

RS그릴과 S라인뱃지 제가 조합했지만 참 굿굿이네요

 

(엠블럼 양면테잎으로 힘들게붙였어요.....;;ㅋ)

 

데이라이트는 ㄷ자스타일로 상급인 A4랑 비슷한느낌이들어요~

 


 

뒷모습은 해치백이지만 날렵하면서도 각진모습!!

 

트윈머플로도 이쁘고 테일램프도 최신형은 아니지만 소형차와 어울리는디자인 인것같습니다!

 

모델명이.. 언제부턴가 아우디가 2.0디젤인데 35TDI라는 레터링을 붙이던데 음.........

 

전 .0 붙이는게 나은듯;;ㅋ

 

 

가장좋아하는 후면대각선사진~~

 

휠은 평생 건드리는 일이 없을듯합니다 ^^;;

 

전고는 세단에 비해 낮게보이고 길어보입니다.

 

(실제로는 폭도 더 좁고 전장길이도 짧음;;)

 

해치백이라 주행밸런스가 너무 좋네요!! 

 

 

약 45,000km 였는데 한달만에 3천키로탔네요 ㄷㄷ

 

놀랍게도 14.5km/l 연비는 부산 100%시내연비고(평균속도 21km/h)

 

좀 막혀도 14밑으로 웬만하면 안떨어집니다 !!

 

고속연비는 평균 24~25km/l ??? ㄷㄷㄷ

 

이맛에 수입디젤 타나봅니다.......

 

 

스포츠에디션은 일반 가죽시트가 아닌

'알칸타라 그레이시트'가 들어가서 실내가 엄청 환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정말 탁월한 선택...

 

 

주행소감으로는,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출력!

디젤특성상 중저속~고속주행 속도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부드럽고 잘 밀어줍니다.

고속안정감은 속도계랑 속도감이랑 안맞을정도로 안정감좋구요.

브레이크도 부드럽지만 S트로닉과 맞물려서 정차할땐 약간의 울컥거림?

그것빼곤 적절히 성능좋습니다.

 

VW DSG미션도 그렇고 S트로닉..

관리 신경써야할듯합니다.. 변속느낌도 가끔거칠단 느낌들고 약간 의도한대로 출발이 안되는?;

변속은 엄청빠르고 기어비도 적절한데 계속 신경쓰이는 느낌은 뭘까요..ㅋ;

 

아,, 크다면 큰 단점....

겨울이라 특히 그런가.. 이놈은 어퍼암이 없습니다.

로워암이 버티는 하중이 커서 그런지 부싱류나 스테빌등등 추워서 나는 잡소리가

은근히 스트레스 주네요;;;;

 

흠..이것빼곤 전반적으로 굉장히 만족하고 타고있습니다ㅋ

(아,, A/S는 휴.. 정말 답답하네요 ㅡㅡ..)

 

사운드는 뱅앤올룹슨. 상급차량보단 확실히 못한데 볼륨올리면 꽤나 감상모드로 좋습니다.

주차 엄청~~편하고 무엇보다 디자인+브랜드.

솔직히 이차는 이게 반 이상은 먹고들어간다고 생각되네요.ㅋ

 

 

메인카인 더프레스티지 K7 3.0GDI 노블레스 완풀옵

 

사실 와이프가 기름을 퍼먹어도 요넘이 더 좋다고 저보고 아우디타라고 함.. (낄낄) 

 

대형세단이지만 시원시원한 가속력에 가득가득한 편의사항 그리고 전혀 없는 잔고장,

 

퀸사이즈 침대같은(?) 넓은 뒷자리, 부드러운 승차감!

 

하지만 극악스런 시내연비ㅠ 요넘이 유일한 흠이네요

 

진짜 만족하고 타는 까칠이녀석입니다..

 

와이프차 옆에 있으니 제가 애기라도 된것같은 느낌이군요..

 

등빨차이 정~~말 심하게 많이 나네요 ㅋㅋㅋ 작은만큼

 

연비가 심하면2~3배정도 차이나는데 제가 주행거리가 훨씬많은 만큼 어쩔수없이(?) 제가 아삼이오너 ..ㅋ

 

(한달 기름값은 같다는...;;)

 

 

이상 허접한 제 카라이프였습니다~ㅋㅋ

 

 

주식하면 집안 망한다.

인터넷에서 화제인 주식하면 집안 망한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주식하면 집안 망한다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식하면 집안 망한

tistorysolution.tistory.com


22살 미필 아우디 a3 받는다


18인가19년식 쥐색으로 엄마가 타던거 받는다
이번에 면허딴다.
A3로 g70 딸 수 있냐? 무서워서 실제로는 못해볼듯 ㅠ
A3 장점이 뭔지 좀 알려줘라
배기나 드레스업정도 하고싶은데 하면 개맞겠지?


독삼사 아우디a3 연비와 잔고장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댓글로 독삼사 아우디a3 연비와 잔고장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글이 있는 경우 다음 글들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순자산 8.4억이면 상위 10%.JPG

인터넷에서 유명한 글인 순자산 8.4억이면 상위 1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순자산 8.4억이면 상위 10%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순자산 8.4

tistorysolution.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